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 택시맛객 김해 쌈밥한고등어 위치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20회 택시맛객 통 크게 즐긴다! 통갈치양념구이 & 고등어조림 식당 정보


“신선한 재료와 고품질의 생선을 엄선하여 모든 음식을 정성껏 손수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연인,지인 좋은분과 편히 식사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하겠습니다. 모든음식 하나 하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끝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집은 워낙 좋은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값을 적당히 받아 가성비 맛집으로 불리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식당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생생정보 고등어조림#생생정보 택시맛객#김해 통갈치양념구이#김해 고등어조림#통갈치양념구이#김해 쌈밥한고등어#쌈밥한고등어

 

김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집 쌈밥한고등어 방문 후기 정보


최**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다만 생선이 구웠다기 보단 튀긴거에 가까워서...아이랑 방문했던 저희는 가시 바르기가 번거로웠어요..어른들이 먹기에는 부담없을것 같아요.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저희 둘째는 콩나물국을 그릇째마셨답니다.”


이**


“고등어 조림의 끝판왕입니다. 푹. 익혀진 무우에 시래기의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깔끔한 밑반찬에 갖가지 젓갈에 다시마 쌈도 정말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 집은 통갈비양념구이도 좋지만 고등어 조림의 맛이 보통이 아닌 집으로 밑반찬 역시 대단한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

 

 

 

 

sj***


“고등어 조림 먹었는데.. 어건 뭐 고등어국과 찌개의 중간.. 국물은 미지근하고 고등어는 한마리 통째로 넣어 차갑고 양념간은 전혀 베어 있지 않아 엄마 손맛 보러 갔다가 완전 실망함. 밑반찬 또한 먹을게 전혀 없음...”


양**


“반찬은 별거없고 꼬막 비빔이랑 양념꼬막 시켰는데 둘 다 양념이 별로다. 다시 갈 것 같진않다. 별로 쫄깃하지도 않았다. 안 싱싱한가..”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분들이 말하길 그닥 대단한 것 같지 않다면서 꼬막과 고등어조림에 아쉬웠던 그당시 마음을 말하네요.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

 

jj****


“이렇게 맛있는 고등어 먹으러 꼭오세요. 사장님과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신선한 고등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ssu****


“고등어조림이랑 갈치구이 먹었는데 맛나게 잘 먹었습니당 맛집 찾았어요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용”

 

하지만 이분들은 이 집에서 통갈치양념구이와 고등어 조림을 먹었는데 제대로 된 맛을 느꼇다면서 맛집이라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

 

 

 

 

럭****


“통갈치양념맛으로 주문했는데 양념이 최고였어요!! 집에선 생선요리 잘 안해먹는데 오랜만에 잘먹어서 기분 좋았어요~^^”


roll*****


“생선요리를 잘 즐기는 편은 아닌데 여긴 비린내도 안나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비위가 약한편인데 저한테 잘 맞았습니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어요”

 

역시나 이번 맛집이 대단한 곳임을 말하면서 비린내 하나 없이 제대로 먹었다는 분과 오랜만에 생선요리를 제대로 맛봤다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

 

박*


“고등어조림이랑 갈치구이 최고에요~ 잘 졸여져서 양념도 맛있고 갈치구이는 진짜 먹음직스러워요 맛도 최고 밥도둑입니다”


퍼플****


“생선모듬구이 먹었고 , 생선들이 싱싱해서그런지 구 이도 너무맛있었고 반찬들도 정갈했습니다. 매장도 청결해요”


an****


“갈치조림의 양념이 그냥시원하고 아주 감칠맛이 좋습니다. 고등어구이도 고등어 아주실한게 너무맛있고 친절해서 기분더굿!”

 

끝으로 이 집에 대해 극찬하는 것을 모아놓은 듯한 사람들도 있는데 고등어 조림과 통갈치양념구이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호불호는 있지만 맛이 좋다는 사람들이 월등히 많은 집으로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통갈치양념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생생정보 고등어조림#생생정보 택시맛객#김해 통갈치양념구이#김해 고등어조림#통갈치양념구이#김해 쌈밥한고등어#쌈밥한고등어

 

김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집 상세정보


상가명: 쌈밥한고등어


전화번호: 055-323-8305


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삼방동 1098-3 2층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통갈치양념구이 2-3인 35,000원

고등어조림 10,000원

 

이번 통갈치양념구이와 고등어조림을 맛볼 수 있는 김해의 한 식당은 워낙 인기가 많은 집으로 가성비도 좋아 사람들이 붐비는 식당이라 하네요.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

 

#생생정보 통갈치양념구이#생생정보 고등어조림#생생정보 택시맛객#김해 통갈치양념구이#김해 고등어조림#통갈치양념구이#김해 쌈밥한고등어#쌈밥한고등어

 

김해 통갈치양념구이 고등어조림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2021.10.27 - [지역맛집] - 생방송투데이 미국식 해물찜 리얼맛집 오이도 LA코코보일링 위치

 

생방송투데이 미국식 해물찜 리얼맛집 오이도 LA코코보일링 위치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24회 리얼맛집 해물찜의 신대륙! 미국식 해물찜 식당 정보 “조개구이의 성지라고 생각하는 오이도에서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식당으로 보일링찜의 맛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통갈치양념구이를 제대로 저렴하면서도 확실한 맛을 볼 수 있는 식당이 나오면서 앞으로 이 집은 붐빌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김해를 갈 일은 크게 없지만 나중에 김해 근처를 지나가는 길에 생각난다면 이 집을 방문할 것을 기약하며 이번 통갈치양념구이와 고등어조림에 나온 택시맛객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