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맛집 딸부자막국수 위치

2022년 7월 15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0회 여름 느낌 아니까~ 7번 국도 동해&삼척 밥상 가오리회 비빔 막국수 식당 정보


“이 집은 일반적인 명태회 막국수가 아닌 가오리회가 들어간 막국수를 파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막국수이지만 냉면과도 같은 쫄깃함이 있다고 말하며, 여름엔 막국수가 좋고, 겨울에는 만둣국이 인기인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밥상에서는 가오리회를 가지고 비빔 막국수를 내어주는 식당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가오리회 막국수의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백반기행 동해#백반기행 동해 가오리회 막국수#백반기행 동해 막국수#백반기행 동해 비빔막국수#동해 가오리회 막국수#동해 가오리회 막국수집#동해 딸부자막국수#딸부자막국수#가오리회 막국수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집 딸부자막국수 방문 후기 정보


이**


“가오리회가 엄청 들어가 있구 맛두 좋은데 양은 넘 많은 ㅜㅜ 반만 먹어두 배가부르다는 ... 그래두 곱배기는 존재한다는 사실 ㅎㅎ 맛두좋구 맛있게 먹구왔어여”


mir********


“노포라 건물은낡아보였지만 내부는 나름깨끗하고넓은 1층 홀로 되어 있음. 젊어보이시는 사장님이 체계적으로 코로나체크에 주문받으시고 아이가 있으니 물막국수에 다대기를 빼주신다고하심 감사~ 회비빔, 물막국수 만둣국 3종주문해서 먹고 선호도는 회>만둣국>물막국수 순이었음. 만두는 손만두고 사골육수인지 진한사골국물색이었음. 동해시가면 다시가보고싶을 듯”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동해에 간다면 다시 가보고 싶은 식당이라고 말하면서 맛이 참좋았다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김**


“일년에 두어번 강원도 방문할때마다 꼭 빼놓지 않고 가는곳입니다. 일단 가서 비빔국수 드셔보십쇼. 말이 필요없음. 단점은 양이 어마어마하다는것^^”


이*****


“허름한 식당이지만 막국수는 일품입니다. 각지방 누구나 맛있게 먹을수있는 국물맛이 지역 마다의 입맛에 거부감이 전혀없을정도로 담백하며 자극이없는 육수는 최고 같습니다. 넓은 주차장과 허름한 식당은 시골스럽고 큰 느티나무 아래가 풍요로움을 더해주네요ㅎㅎㅎ 겨울엔 떡만두가 일품이랍니다.”

 

또한, 이 집을 강원도에 갈때마다 방문한다는 분도 있고, 막국수가 정말 일품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사람들은 더욱 많은 집이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du***


“뭔지는 모르지민 말린 꾸덕꾸덕한 회를 넣은 비빔막국수임. 신선한 회를 넣은 막국수로 생각했는데... 아쉽다. 내 입맛에는 별로였다. 그리고. 이 식당은 삼거리에 있어 진출입이 상당히 불편하고. 좀 위험해 보입니다.”


황**


“막국수도 맛있지만 겨울철 떡만두국이 정말 맛있는 집. 예전에는 꿩고기만두국 이었지만 지금은 아닌 점이 조금 아쉬움.”

 

역시나 이 집의 막국수를 말하는 분들은 맛도 좋은 집이라 말하며 은근히 예전에 먹었던 꿩고기 만둣국이 없어져 아쉽다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피터****


“28년 경력의 현지인 맛집 만족스러웠다. 대부분 부드러운 명태회냉면인데 특이하게 가오리회냉면이라 더 좋았음. 양도 많고 아주 맛있게 잘 먹음. 양이 아주 큰 사람 아니라면 곱배기까지 안시켜도 충분할정도로 양이 많다.”


yi*****


“이집은 특이한 맛이 있네요. 사골 육수 국물로 나오는데요. 물막국수나 회비빔막국수 둘다 특이한 맛이 있네요. 특이한 향신료..느낌”

 

그러면서 이 집의 막국수를 말하면서 특이한 맛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는데, 맛은 전반적으로 괜찮다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pj*****


“비빔막국수 양념이 제입에 딱이었어요. 남편은 만두국이 구수하고 맛있었데요. 저두먹어봤는데 진짜 구수하고 맛있더라구요. 비빔막국수를 먼저먹고 물막국수를 먹었더니 살짝 싱거운듯 했어요. 두가지를 모두 맛보실려면 물막국수를 먼저먹는걸 추천합니다!! 먹기전에는 올릴생각없어서 안찍었는데 아쉽네요. 다먹은 사진만 올려서 ㅠ”


아***


“물막국수 맛있었네요. 이번 겨울여행에 수육 꼭 먹으려 했는데 당분간 안판다하여 엄청 아쉬웠네요. 여름에 놀러가서 꼭 먹을꺼에요.”

 

끝으로 이 집이 막국수 맛집이 맞다면서 비빔 막국수 양념도 좋고, 물막국수 역시 좋은 맛이라면서 극찬하는 사람들이 많은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백반기행 동해#백반기행 동해 가오리회 막국수#백반기행 동해 막국수#백반기행 동해 비빔막국수#동해 가오리회 막국수#동해 가오리회 막국수집#동해 딸부자막국수#딸부자막국수#가오리회 막국수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딸부자막국수


전화번호: 033-521-1453


주소: 강원도 동해시 단봉동 271-1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7시까지 / 매달 2, 4 주째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비빔막국수 8,500원

회 비빔막국수 10,000원

 

이렇게 이번에 동해시편에 소개된 가오리회 막국수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인기라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백반기행 동해#백반기행 동해 가오리회 막국수#백반기행 동해 막국수#백반기행 동해 비빔막국수#동해 가오리회 막국수#동해 가오리회 막국수집#동해 딸부자막국수#딸부자막국수#가오리회 막국수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21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묵은지 오겹살 구이 식당 생고기목장&청소정육점 위치

2022년 5월 7일 토요일 Echannel 토요일은 밥이 좋아 19회 보령 7미 전라도식 묵은지 오겹살구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최상의 품질만을 고집하여 신선한 생고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청소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가오리회 막국수 맛을 보여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리고 호불호는 확실히 있는 것 같지만 그 맛이 너무도 궁금해서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편에 소개된 가오리회 막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