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 택시맛객 맛집 대구 반고개의성무침회 위치

2022년 7월 15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94회 [택시맛객들의 수다] - 이열치열 화끈한 대구 여행 무침회 납작만두 식당 정보


“TV KBS VJ특공대에 소개되었던 반고개 무침회 골목의 무침회 전문점입니다. 무침회는 미나리와 무채, 오징어 등을 새콤달콤하게 무친 메뉴이지요. 무침회와 납작만두 세트가 인기이며 포장가능합니다.”

 

이렇게 이번에 무침회와 납작만두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특히, 무침회와 같이 싸먹는 납작만두 역시 맛이 좋다고 말하니 이 맛을 보러 대구에 방문할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

 

 

 

#생생정보 무침회 납작만두#생생정보 무침회#생생정보 납작만두#생생정보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생생정보 택시맛객#대구 반고개의성무침회#반고개의성무침회#의성무침회

 

대구 무침회 납작만두집 반고개의성무침회 본점 방문 후기 정보


jerr*******


“2인세트 소자 무침회+납작군만두+주먹밥+물총탕 새롭게 리모델링후 오랜만에 가봤는데~ 분위기가 깔끔하고 넓고 신선해요~ 둘이 먹어도 충분히 배불러요~ 푸짐하게 나오는 2인세트. 납작군만두야 무침회를 부탁해ㅎㅎ 만두에 무침회를 돌돌 싸서 입에 넣으면 핵꿀맛~~짱!!맛나요. 거기다 물총 조개탕까지 대박~ 쫄깃하고 시원하고 감칠나는 국물에 한끼가 즐거워요^^ 구성도 푸짐 맛도 최고. 새콤달콤 무침회는 입맛 없을때는 더 생각나는 정말 중독 그 자체에요.”

 

이 식당을 말하는 분 중 한분은 입맛이 없을 때 생각나는 메뉴라고 말하면서 세트로 즐기기에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

 

 

 

쩝***


“포장해서 집에서 무쳐먹었어요. 납작만두도 집에서 구워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반고개 무침회 골목 식당 중에 최고예요~~ 양도 엄청 많아요!”


알잘***


“무침회 소 + 납작만두 세트 주문했어요 2인 기준 양 푸짐하고 일단 너무 JMT,, 납작만두는 한장에 무침회 싸서 먹는거보다 사장님께 가위 부탁해서 반 잘라서 같이 먹는게 더 맛있어요~~ 새콤매콤한 양념맛에 산뜻한 미나리덕에 질리지않고 먹었어요 다음에 대구 가면 필수로 방문해야하는 집 중 하나”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식당을 말하면서 양도 푸짐하면서 그 맛이 절정이라 말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

 

 

 

 

sj*****


“맛있는 양념으로 무쳐진 오징어,소라,논고등,미나리 듬뿍으로 새콤달콤 입맛도는 푸짐한 무침회! 대구의 10미 맛으로 인정합니다.”


진진***


“비빔만두와 함께먹는 무침회 맛있어요.. 비빔만두랑먹으니 간도 딱맞고 무한흡입이네요. 무침회 양도 많아 비빔만두 추가요! 친절하시고 양도 많고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나 이 집을 아는 사람들은 대구 10미라고 극찬을 하면서 비빔만두와 같이 먹으면 더욱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

 

 

 

sk****


“무침회 맛있어요! 물뽕도 맛있는데 이날은 포장한다고 물뽕을 못 먹어서 아쉬웠어용! 다음에는 매장에서 먹으려고요~~”


피치****


“지인추천으로 가게되었는데 맛있고 양념양이 많아서 무채 더 넣고 무쳤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역시나 이곳을 추천받아 왔다는 분들도 많은데, 그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아이들도 잘 먹는 맛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

 

 

 

오드****


“세트메뉴 완전 추천해요. 무침회 맛나고 물뽕 시원칼칼 좋아요.”


doo******


“이번 대구여행 맛집 성공적… 다 맛있었어!!! 느끼한 거 먹고 새콤매콤한 회무침은 최~~고! 그래놓고 튀긴납작만두에 싸 먹은 건 비밀… 추가까지 한 건 더 비밀… 가성비까지 좋았던 맛집!”

 

끝으로 정말 이번 무침회와 납작만두 세트가 참 좋았다면서 극찬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그래서인지 대구를 간다면 이 집을 가봐야 할 것 같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

 

 

 

 

#생생정보 무침회 납작만두#생생정보 무침회#생생정보 납작만두#생생정보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생생정보 택시맛객#대구 반고개의성무침회#반고개의성무침회#의성무침회

 

무침회 납작만두집 상세정보


상가명: 반고개의성무침회 본점


전화번호: 053-556-8100


주소: 대구광역시 서구 내당동 887-14


이용시간: 매일 오전 6시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무침회 오징어 (소) 18,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무침회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그 맛이 좋다 말하니 궁금하긴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

 

 

 

#생생정보 무침회 납작만두#생생정보 무침회#생생정보 납작만두#생생정보 무침회 납작만두 세트#생생정보 택시맛객#대구 반고개의성무침회#반고개의성무침회#의성무침회

 

대구 무침회 납작만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21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민어회 코스요리 가격 맛집 영란회집 위치

2022년 7월 11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10화- 힘이여 솟아라! 목포 – 민어회 코스요리 식당 정보 “30년 전통의 민어 요리 전문점 영란회집입니다. 예로부터 여름철 보양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무침회와 납작만두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더운 여름이 자극적으로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개인적으로 호불호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호인 관계로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 대구를 한번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생생정보에 소개된 무침회와 납작만두를 파는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