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달걀 듬뿍 김밥 연매출 25억 맛집 강남 보슬보슬 위치

2022년 8월 17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47회 [서울특별식] - 연 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 방송 정보


“서울시 강남구. 점심시간이면 손님부터 배달 오토바이로 늘 북적이는 곳이 있다. 간편식이지만 배는 든든하다는 서울특별식은 김밥이다. 그런데, 김밥에 쌀밥 대신 속을 꽉 채운 재료가 있다. 달걀 지단이다. 올해로 3년째, 김밥집을 운영하는 이용훈(40) 주인장은 ‘밥양을 줄여 달라’ ‘밥을 빼 달라’는 손님들의 요구에 고민하다가 달걀 듬뿍 김밥을 만들게 됐단다. 김밥의 핵심은 달걀이다. 날이 더운 여름철 상할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2번 달걀을 부친다. 하루에 사용하는 달걀만 무려 70판! 깨는 시간만 1시간이 걸린단다. 잘 풀어준 달걀을 기름 두른 팬에서 얇게 부쳐주는데, 타지 않게 부치는 것이 핵심이다. 일정한 굵기로 채 썰어 밥 대신 듬뿍 넣어 말아주면 부드러운 식감에 든든한 김밥이 완성된다. 정성이 담긴 메뉴와 특별한 맛 덕분에 연 매출 25억을 내고 있다는 달걀 듬뿍 김밥의 정체를 서울특별식에서 만나본다.”

 

이렇게 이번에 강남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알려진 달걀듬뿍 김밥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 것 같네요.

 

그리고 이 맛은 워낙 예전부터 유행한 달걀폭탄김밥 등등 유명한 것이기에 이 맛을 아직 못본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연 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

 

 

 

#생방송 오늘저녁 달걀 듬뿍 김밥#달걀 듬뿍 김밥#연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보슬보슬#강남 보슬보슬

 

달걀 듬뿍 김밥집 보슬보슬 방문 후기 정보


라***


“키토김밥 먹으려고 먼길 왔어요. 매장은 만원이었고 포장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매장밖에서 앉아기다렸는데 추위 막을 창으로 되어있어 다행. 직원이 정말 싹싹하게 잘 챙겨줘서 편했어요. 단지 가격은 식당음식 수준으로 좀 쎄요. 집에 와서 먹어보니 짜지도 않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담*


“미니 키토 (보슬키토, 묵은지참치, 트러플) 와 보슬키토 한 줄. 13000원 + 7000원. 묵은지참치와 트러플이 맛있었다. 기본 보슬 키토는 확실히 담백하고 건강한 맛. 묵은지참치는 상상한 그대로 부드러운 맛이었다면 트러플은 새로운 조합이라 신선했음.”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조합이 신선한 김밥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Go4k****


“묵은지참치키토김밥, 쿨피스, 그리고 계란라면을 먹어보다. 묵은지참치키토김밥 맛있어요. 토핑이 감칠맛 나고 키토김밥자체가 새로운 맛이라고 느낌. 묵은지와 마요참치가 잘 어울립니다. 우려와 다르게 느끼하다고 느껴지지 않음. 라면은 분식집 신라면 맛으로 느껴짐. 이상하게도 라면은 남이 끓여주는 것이 맛있습니다. 비가 보슬보슬 오는데도 늦은 오후에 아주 짧게나마 웨이팅이 있습니다. 양은 적당한 것 같습니다. 한편, 키토김밥만 먹으면 배가 고플 것 같아요. 다음에는 묵은지참치김밥 먹고 싶네요. 그것도 분명히 맛있을거라는 감이 팍팍 옵니다^^”


노**


“유명한만큼 웨이팅많고 근데 또 순환이 은근 잘 되어서 괜춘 공간은 작음. 그냥 김밥이랑 맛 차이가 별로없어서 건강생각하면 가격 괜찮은 듯”

 

그러면서 이분은 워낙 유명한만큼 웨이팅도 있지만 순환이 빨리 좋은 집이가고 말하면서 맛이 참 좋았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연 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

 

 

 

gra*****


“가격대가 약간 있긴 하지만 넘 맛있었어요. 키토김밥 정말 매일 먹고싶네요 .. 개인적으론 트러플 키토가 젤 맛있었던거같아요 향 때문인지 ㅎㅎ 종종 또 애용하려구여.”





“평일 점심시간인데 회전률이 빨라서 대기 별로 안했어요. 김밥이 커서 조금 먹으시는 분은 혼자 드시면 다 못 드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적게 먹는 둘이 가서 김밥 한줄에 라면 먹었는데 배불렀어요. 쓰는 김치가 짜서 김치 들어간 메뉴는 짭니다.”

 

그러면서 이분들은 역시나 이집을 말하면서 회전률이 어마어마해서 대기가 그렇게 길지 않다고 말하며, 가격은 있지만 그 맛은 정말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연 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

 

 

 

 

하이*****


“키토김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주문 다 한 다음에 다른 메뉴에 키토김밥이 있다는 걸 알았어요. 그래도 제가 시킨 메뉴도 밥은 아주 얇게 싸주시고 거의 계란 지단으로 싸주셔서 거의 키토메뉴에 가까웠던 것 같고 사실 탄단지 골고루 섭취한 것 같아서 더 만족합니다. 사실 지나가면서 볼 때마다 노란색 보슬보슬한 게 뭔지 몰라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오늘 먹어보니 계란 지단인 것 같아서 좋았어요. 식사 시간대라서 사람들이 좀 붐볐지만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다만 계란 지단으로 만드는 김밥이라서 그런지 가격대가 조금 높게 형성되어 있는 점이 약간 아쉬웠지만 그 점을 감안하고도 다시 찾게 될만한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키토김밥 외에도 일반적인 분식 메뉴나 만두 메뉴 같은 게 있어서 다이어트를 하지 않거나 식단 관리를 하지 않는 사람과 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점이 무척이나 매력적이었습니다. 들어가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서 앉을 자리 번호를 입력해두면 자리로 메뉴를 가져다주시고, 다 먹은 후에는 그릇과 식기를 반납대에 넣어 두면 되어서 무척이나 편리한 시스템이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은근히 키토김밥이 유명하다고 말하면서 가격대가 높지만 그 맛이 좋아 다시금 찾을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 김밥집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연 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

 

 

 

 

#생방송 오늘저녁 달걀 듬뿍 김밥#달걀 듬뿍 김밥#연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보슬보슬#강남 보슬보슬

 

달걀 듬뿍 김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보슬보슬 강남 본점


전화번호: 02-6014-1245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4-29


이용시간: 매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9시까지

 

 

메뉴 및 가격

 

보슬김밥(달걀듬뿍김밥) 6,000원

 

이렇게 이번에 달걀 듬뿍김밥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이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연 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

 

 

 

#생방송 오늘저녁 달걀 듬뿍 김밥#달걀 듬뿍 김밥#연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보슬보슬#강남 보슬보슬

 

강남 달걀 듬뿍 김밥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84

 

생활의 달인 안양 탕수육 짬뽕 달인 은둔식당 복무춘 위치

2022년 8월 1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6회 은둔식달 – 안양 탕수육 짬뽕 달인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안양역 근처에 있는 오래된 노포 중국집이라고 한다, 특히,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계란 듬뿍 김밥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았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이 김밥맛을 한번은 보고 싶기에 다음에 서울구경가면 한번은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김밥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