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 콤비네이션 피자 맛집 발렌타인 위치

2022년 8월 20일 토요일 EChannel널 34회 군산 최초의 피자집 정보


“군산 최초 20여 년 전통(since1988)의 피자 전문점이고 저희 업체 모차렐라 치즈는 제주 청정지역 이시돌 목장에서 만든 국내산 100퍼센트 천연 생 치즈로만 만듭니다. 우리 업체 내부 실내장식은 100퍼센트 나무와 이색적인 인테리어 맛있고 담백한 피자와 맛있는 스파게티가 별미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군산 최초의 피자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어릴적 가끔 먹어보던 피자가 생각나네요. 솔직히 지금은 너무 맛이 좋은 피자들과 화덕피자 등등 셀 수 없이 많이 쏟아지지만 괜시리 어릴적 생각이 나는 이런 콤비네이션 피자가 생각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군산 최초의 피자집#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토요일은 밥이 좋아 최초의 피자집#토요일은 밥이 좋아 콤비네이션 피자#군산 콤비네이션 피자#군산 발렌타인#발렌타인

 

군산 최초의 피자집 발렌타인 방문 후기 정보


fina*****


“군산에 오래된 맛집. 많은 프랜차이즈 피자집이 있어도 내마음속 단연1등. 이번에 토밥에서도 촬영했다는데~ 곧 손님들이 어마어마하게 찾아오겠군~ 잘 먹었습니다.”


ohy*******


“치즈 좋은 것 쓰고 맛있다고 해서 얼마나 맛있겠어하고 먹어봤는데 확실히 치즈 좋은 것 쓰면 맛있습니다. 한입 베어물면 그 소스와 치즈가 섞인 즙이 촤악 나오는게 아주 일품입니다.”

 

이렇게 이번 피자집을 말하면서 프랜차이즈 피자집이 많아도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하면서 좋은 치즈를 사용하는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

 

 

joy****


“30년넘은 피자집. 딱 옛날 느낌이지만 치즈를 좋은걸 쓰고 이 추억의맛을 아직 찾는분들이 많은 듯. 예약안하고 가도 음식 금방 나왔고 컴비네이션씬 먹었는데 치즈가 좋은 치즈느낌. 오븐파스타도 런치가격이라 저렴한데도 치즈도 많고 간도 적당했다. 군산 구 시내에 있음.”


bit******


“우리나라 최초? 피자집이라는 소문이 있어 군산여행때 가봤는데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좋았네요 이날 두꺼운 피자는 안된다고 해서 씬피자 중에서 고를 수밖에 없는 아쉬움이 둘이가서 피자라지사이즈랑 스파게티에 음료까지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이렇게 이 집은 최초의 피자집이라는 타이틀이 있고, 좋은 치즈를 사용해서 그런지 맛이 정말 좋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

 

 

 

kye**********


“군산에서 맛본 맛있는 피자!!!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확실히 좀 달랐어요~ 제가 칼로리 조절을 하고 있지만 더 먹고 싶더라고요ㅠㅠ 또 먹고싶네요.”


친절****


“콤비네이션피자 먹었는데 저세상 탠션이였습니다^^ 빵 끄트리까지 얼마나 고소하던지요~ 물어보니 도우반죽은 실온 8시간내 사용하시고 그후엔 폐기하신다네요. 오늘도 다이어트 폭망이지만 뱃속은 웃습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더 먹고 싶은 피자라고 극찬을 하면서 도우도 사용하고 남은건 폐기를 할 정도로 제대로 만들어낸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

 

 

 

gra******


“여기 페퍼로니가 군산에서 제일 맛있는듯 뭔가 호불호가 갈릴수더있지만 겉이 바삭바삭한거처럼 약간 튀겨진거같은 느낌이랄까....전 호입니다ㅋㅋㅋ”


hahah********


“오래되어도 맛없는집이 있지만 이곳은 오랫 역사만큼 도우도 맛있고 런치로 고르곤돌라 피자였는데 가격도 착하고 스파게티도 괜찮았어요. 피자는 발렌타인이라해도 좋을 듯. 소문나서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더욱이 이 피자집은 그냥 오래만 있던 식당이 아니라 정말 맛 좋은 전통있는 피자집이라고 극찬하는 사람들이 많은 진짜 맛집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

 

 

 

인***


“아주 오래된 곳이라 취업하고 결혼하고 애 키우느라 잊고 있었는데 지금도 영업한다는 소리에 신랑과 아들 둘과 당장 가서 먹었어요~^^ 예전 친구들과 가서 수다떨며 먹었던 기억이 떠올라 좋았어요~^^”

나무***


“매장직접 방문이 가장 맛있지만 요즘 같은시기에는 배달이 진리이죠~피자가 생각날땐 치즈가 맛있는 발렌타인 을 이용합니다.”

 

끝으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최초의 피자집을 보면서 배달이 진리라고 말하는 분은 이 집의 피자가 치즈가 참 맛이 좋다 말하고, 사람들 평도 좋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 피자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군산 최초의 피자집#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토요일은 밥이 좋아 최초의 피자집#토요일은 밥이 좋아 콤비네이션 피자#군산 콤비네이션 피자#군산 발렌타인#발렌타인

 

군산 최초의 피자집 상세정보


상가명: 발렌타인


전화번호: 063-442-4886


주소: 전라북도군산시 장미동 3-1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11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콤비네이션 피자 15,500원

스페셜 피자 15,500원

야채 피자 15,500원

쉬림프 파지 17,000원

 

이처럼 가격도 엄청 비싸지 않고, 그 맛은 옛맛을 강조하지만 지금 먹어도 맛이 좋은 피자라고 말하니 더욱 그 맛이 궁금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최초의 피자집#군산 최초의 피자집#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토요일은 밥이 좋아 최초의 피자집#토요일은 밥이 좋아 콤비네이션 피자#군산 콤비네이션 피자#군산 발렌타인#발렌타인

 

군산 최초의 피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88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가격 맛집 진갈비 위치

2022년 8월 20일 토요일 EChannel널 34회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군산에서 워낙 유명한 곳으로 30년 전통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그 특유의 맛이 좋다고 한다. 더욱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군산 최초의 피자집이라는 타이틀을 갖고도 지금까지 성업하는 매장이라면 그 맛은 이미 보증된것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피자집을 방문해서 옛 추억과 이 집의 콤비네이션 피자를 맛보길 기원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군산 최초의 피자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