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 소문의 맛집 화성 갈치명가 위치

2022년 8월 16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15회 소문의 맛집 – 1m 초과, 국민 밥도둑! 초대형 통갈치 한상 식당 정보


“저희 갈치명가는 국내산 제주 , 목포 생갈치만 사용하며 보다 더 맛있는 음식과 좋은 서비스로 소비자분들을 맞이하기위해 끝없는 노력을 계속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소문의 맛집에서는 1미터나 되는 통갈치를 한상 가득히 맛볼 수 있는 집으로 그 구성과 스케일에 놀라 한번 맛본 사람들은 가격이 비싸도 다시 찾게 된다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나 맛이 궁금한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생방송투데이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생방송투데이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초대형 통갈치 한상#생방송투데이 초대형 통갈치 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화성 갈치명가#갈치명가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집 갈치명가 방문 후기 정보


hk*****


“대박~!! 우째 이런일이 ~역시나 먹음직스럽게 준비를 해주셨어 저번주 세트요리 먹고 믿고 예약한보람이야 갈치크기는 대박 ,문어 전복 새우 없는게 없어 제주도에서 보다 훨 나 사장님 ~~ 잘먹고 글 올립니다. 다음엔 홍보비 에누리 해주시려나?~~~ㅎ ㅎ”


mm*****


“자주가는 식당인데 음식이 맜있고 사장님과 직원이 친절해요. 강추합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기 지루하면 동동주 한주전자가 공짜에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사장님도 친절하고, 직원도 친절하다고 하네요.

 

 

 

 

 

kh0****


“지인 소개로 화성 갈치명가를 찾았다. 여기저기서 모인 친구들과 라운딩 후 기억에 남길 식사를 하기위해 신남리에 있는 갈치명가에 도착하니 이른시간인데도 많은 사람이 있었다 정말 맛집인가보다~~ㅎㅎ 간판과달리 갈치요리 보다는 민어전 민어탕이 포함된 세트메뉴를 많은사람들이 즐기고(?)있었다. 오랜만에 맛보는 민어요리를 먹기위해 4명이 합의로 세트 메뉴를 시켰다. 햐~~맛있네 민어특유의 깊은 맛과 깔끔한 요리 이집 쥔장 요리솜씨가 장난이 아니었다. 갈치명가 사장님께도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인사하며 다음주에는 쥔장을 믿고 대물상차림을 예약을 했다 진하고 맛있는 민어탕의 소문을 알리려고 글을 씁니다. 담주에 또 뵙겠습니다~~ 사장님.”

 

더욱이 갈치요리도 좋고, 민어 요리도 좋다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k2*****


“갈치조림 2인 주문해서 먹었는데 내용물은 남대문시장 갈치조림골목에서 판매하는거와 비슷 함. (2만원정도 하니 여기는 거의 두배정도 임) 너무 비리고 맛 없음. (국물 , 감자 , 무, 비린내 나고 특히 갈치에서 비린내 심함) 식사하는 동안 냉방도 잘 안되 더움. 왼만 하면 이렇게 글 안올리는데 음식을 이렇게 만들어 판매 하는건 좀..!”


홍***


“민어셋트 괜찮습니다. 민어전 생선구이 민어탕 조림 같이나오는데.. 민어전은 첨 먹어봤는데 입맛에 딱 아주 좋았습니다. 민어탕도 시원하고 좋습니다~^^”

 

이렇게 이 집은 초대형 통갈치 한상도 좋지만 민어세트가 진짜 알짜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식당이네요.

 

 

 

 

 

루**


“어버이 날이라 부모님 모시고 대물 상차림 먹었어요. 갈치가 엄청크네요. 8명예약했는데 9명서 먹었습니다. 양은 충분했으나 자리가 좁아서 불편했어요. 맛은 5점 만점중에 3.5점입니다. 자리가 좀 좁아서 불편했어요~”


hk*****


“민어탕이 보양식~~~ 갈때마다 정성껏 차려주는 음식. 맛있게 먹고갑니다 깨끗이 하느라~~ㅎ ㅎ 사장님 수고하세요.”

 

이렇게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면 정말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많고, 자리가 좁아서 아쉬움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아란****


“회사 사람들이랑 점심먹으러 가서 맛나게 먹고왔습니다~미리 예약하고 가니 셋팅이 다되어있고 저희가 앉으니깐 음식이 금방나와서 좋았어요~”


“여긴 대물상차림도 있는 식당이더라구여~ 전 여기서갈치조림을 먹었는데 매콤한게 제입에 딱맞았어요~돌솥밥이랑 먹으면 맛나요.”

 

끝으로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맛보고 오는 집이라 말하니 이번 방송에 소개된 초대형 통갈치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생방송투데이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초대형 통갈치 한상#생방송투데이 초대형 통갈치 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화성 갈치명가#갈치명가

 

화성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갈치명가


전화번호: 031-357-5799


주소: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신남리 488-4


이용시간: 오전 19시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갈치 통구이 80,000 – 100,000원

해물 통갈치조림 110,000 – 140,000원

 

이렇게 이번에 소문의 맛집에 소개된 갈치요리 전문점을 보고 있으니 가격이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을 하지 못하겠네요.

 

 

 

 

 

#생방송투데이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생방송투데이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초대형 통갈치 한상 가격#초대형 통갈치 한상#생방송투데이 초대형 통갈치 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화성 갈치명가#갈치명가

 

화성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85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홍대 패션 감성 소품 의류 잡화점 미향언니패션잡화점 위치

2022년 8월 10일 수요일 TVN 돈 잘 버는 젊은 시장 5회 홍대 패션 감성 소품 의류 잡화점 정보 “맴시가꾸미항시대기 <홍대 여성의류 대표 매장> 미향언니가 온라인으로도 인사드리게 되었어요!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1m 초대형 통갈치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부모님이나 누군가에게 대접하고 싶은 접대자리에 방문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솔직히 이 맛은 누구나 다 아는 맛으로 저 역시 실패가 없다고 생각하기에 다음에 시간을 내봐서 부모님과 같이 방문하길 기원하며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