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가격 수요 맛전 맛집 꽃게옥 위치

2022년 8월 24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21회 수요맛전 – 보양 해산물 대전 2탄! 타이타닉 해물찜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품질좋은 연평도 꽃게만을 선별하여 게장을 담그는 꽃게옥입니다. 인천도림동에 본점을 시작으로 강화도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감칠맛 좋은 연평도 간장게장과 매콤달콤한 중독적인 양념게장을 기본으로, 꽃게옥 시그니처 황제장 & 수육품은 게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국산 연평도 게장을 판매하는 꽃게옥과 이색적인 해산물 플래터를 판매하는 하멜이 함께 있어 보다 다양한 연평도 꽃게요리를 맛보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 매장 앞 넓은 정원과 강화도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맛집 꽃게옥 강화직영점!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이번에 꽃게장 정식이 유명한 집이지만 타이타닉 해물찜이라는 뭔가 신선함과 푸짐함을 연상하게 되는 메뉴 역시 맛이 좋다고 소문난 식당이 나왔네요.

 

그래서인지 해물찜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자마자 차 시동을 걸 것 같은 느낌이 들기에 이 집의 타이타닉 해물찜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가격#타이타닉 해물찜 가격#수요맛전 타이타닉 해물찜 가격#수요맛전 타이타닉 해물찜#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꽃게옥

 

타이타닉 해물찜 식당 꽃게옥 강화직영점 방문 후기 정보


초코****


“강화에 해산물플래터를 먹을수 있다니 ;) 세부에서 먹던 맛이에요. 오일리하지만 매콤해서 딱 맛있었어요. 맥주는 산미구엘로 추천합니당 아이가 해산물친구들 많다고 좋아하네요. 앞에 뷰도 예쁘도 잔디밭도 넓어서 아이들 뛰어놀기 넘 좋아요. 대신 ㅠㅠ아이메뉴가 많지 않아서ㅠ 김같은거 챙겨가는게 좋아요.”


에스****


“맛있어요. 암꽃게는 특히 더 ~~~ 고기파 아이들 수육도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잡내가 없네요.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서 미리 예약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식당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해산물 플래터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행****


“주차장넓어요. 하멜 해산물 모듬. 하멜해산물플래터 어린이 볶음밥 맛나요. 유아동반 가족들에게 강추. 연평도산꽃게 속이 꽉 찼어용. 강화도맛집 초지대교맛집 초지진맛집 으로 추천드려요.”


아라****


“오션뷰를 보면서 게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에요~ 바다 바로 앞이라 뷰 넘 좋았구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씨푸드 플래터 메뉴도 다른데서는 먹어볼 수 없는 맛이라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매장도 넓어서 가족들이랑 와도 좋을것 같아요.”

 

역시나 이번 타이타닉 해물찜집을 말하면서 가족과 같이 오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면서 맛이 참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촨*


“황제장 먹었어요.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녹두전 주문하고 싶었는데 아직 녹두는 안들어와서 못 해주신다해서 아쉬웠지만, 서빙기기가 있는 게 신기했고 생긴지 얼마 안되선지 정말 깔끔하고 뷰가 좋아서 만족했어요.”


토끼****


“뷰도 너무 좋고, 음식 너무 맛있어요. 알배기꽃게탕은 꽃게가 세개나 들어있고, 된장 베이스라 깔끔합니다. 보리굴비도 삼삼하고 맛있네요. 부모님께서 너무 만족해하시네요~♡”

 

또한, 이 집은 해물찜 맛집으로 불리기 이전에 간장게장과 전복장 등 맛 좋은 음식이 많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큰***


“해물플레터를 강화도에서도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네요. 꽃게가 진짜 실하고 싱싱해서 살이 꽉차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근데 정말 매워요. 맵찔이인 저희 부부는 집에 와서 화장실 들락거렸다는…ㅋㅋ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주문 전에 조율하셔여할 것 같아요. 저도 미리 알았더라면 좀 덜맵게 부탁드렸을거예요. 아직 오픈 초기라 어수선한 느낌은 좀 있었지만 바로 앞 바다뷰도 정말 예쁘고 멋지고 매장도 깨끗하고 참 좋았어요.”

 

그래서일까?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해물플래터를 강화도에서 맛볼 수 있어 좋다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서 더욱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낼**


“드넓은 잔디밭과 초지대교뷰를 보며 간장게장 먹을 수 있는 곳. 게의 크기는 좀 작지만 속은 알차요. 꽃게옥과 하멜(해산물 플래터)을 같이 즐길 있어 좋습니다.”


sun*******


“부모님 모시고 인스타 검색으로 오게 되었는데 음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알이 가득 찬 꽂게탕 먹었는데 평소에 먹는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심심한 듯 하면서도 건강한 맛이에요. 완전 취저!! 게다가 매장도 청결하고 넓고, 뷰도 최고고, 직원분들부터 주방장님, 사장님까지 모두 정말 친절하셨어요. 음식이 어떤지 계속 체크해주시고 하나하나 안내해주셔서 먹는 내내 기분도 좋았고요. 사실 인스타에서 알고 가게되면 은근히 실망하고 다시는 안갈만한 곳들도 많은데 여기는 다음에 또 예약해서 오고싶어지는 곳이라 식당 명함카드도 챙겨왔네요. 다음에 또 먹으러 갈게요!!”

 

끝으로 이번 타이타닉 해물찜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다시금 부모님과 같이 오고 싶다고 말하는 분들이나 같이 오신 분들이 많을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낸다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가격#타이타닉 해물찜 가격#수요맛전 타이타닉 해물찜 가격#수요맛전 타이타닉 해물찜#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꽃게옥

 

타이타닉 해물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꽃게옥 강화직영점


전화번호: 0507-1351-0946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초지리 19-123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하멜플레터 79,000원

꽃게옥황제장 63,000원

 

이렇게 이번에 타이타닉 해물찜이라는 말이 붙은 메뉴를 보고 있으니 가격도 이정도면 혜자라고 생각되고, 이 맛 역시 좋다고 하니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가격#타이타닉 해물찜 가격#수요맛전 타이타닉 해물찜 가격#수요맛전 타이타닉 해물찜#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꽃게옥

 

타이타닉 해물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01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51년 전통 한우 갈빗살 맛집 영양숯불갈비 위치

2022년 8월 27일 토요일 EChannel널 35회 경주 51년 노하우 최고급 한우 갈빗살 구이 식당 정보 “경주맛집 영양숯불갈비는 1971년부터 오직 한우 갈비살만 전문으로 영업해온 경주 최고의 숯불갈비로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타이타닉 해물찜이라는 메뉴를 보고 나니 왠지 지금까지 내가 먹었던 해물찜들이 초라하게 느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른 것 다 필요없고, 이 해물찜 하나 맛보러 강화도까지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