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왔습니다 2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 LA갈비튀김 퓨전 음식점 백석명월관 위치

2022년 8월 4일 목요일 IHQ 돈쭐내러왔습니다 시즌2 21회 일산 우삼겹 마라전골 LA갈비튀김 퓨전 음식점 식당 정보


“명월관(조선최초의 민간요리집)은 동서양의 조화를 이루는 개화기컨셉의 퓨전요리주점 입니다. 애견동반은 야외 테라스만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번 돈쭐내러왔습니다에서는 일산 백석동에서 워낙 유명한 요리주점이 나왔다고 하네요. 이 집은 은근히 맛집으로 아는 사람들은 이미 종종 방문하는 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이 집에서 파는 음식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 LA갈비튀김 퓨전 음식점

 

 

 

#돈쭐내러왔습니다#돈쭐내러왔습니다 2#돈쭐내러왔습니다 2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돈쭐 일산#돈쭐 백석동#돈쭐 우삼겹 마라전골#돈쭐 LA갈비튀김#돈쭐 일산 퓨전 음식점#일산 백석명월관#백석명월관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 LA갈비튀김집 백석명월관 방문 후기 정보


혜***


“백석동 주택쪽에서 굉장히 좋아하는 술집. 안주가 전체적으로 다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테이블도 큼지막하고 간격도 넓어서 편하게 술먹기 너무좋아요 ㅠ 저번에 베이컨 명란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는데 트러플 크림 리조또도 너무 맛있고 멘보샤도 양도 좋고 맛있네요.”


리***


“안주랑 술이 엄청 다양해요 근데 존맛.. 다른메뉴도 다 먹어보고 싶어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너무 맛이 좋다고 af하면서 술 마시기 좋은 집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 LA갈비튀김 퓨전 음식점

 

 

 

동글****


“백석에 있는 단골술집입니다 ㅎㅎㅎ 다른 좋은곳도 있지만 명월관만의 분위기와 맛이 정말 좋아요!! 특히 술 종류가 다양해서 좋고, 유린기 가라아게도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데이트로도 좋고 친구들이랑도 술마시기 좋아요!!!”


ie*****


“진짜 진짜 마싯는 곳,,,!!!! 너무 맛있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짱짱이에요~ 정말 너무 너무 기분좋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온 집이라고 말하면서 너무 좋았던 이야기를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 LA갈비튀김 퓨전 음식점

 

 

 

ak*****


“음식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은!! 근디 곱창 볶음은 양념은 맛있는데 돼지냄새가 너무 나서 다 남겼네요 ㅜㅜ 그래도 다음에눈 다른안주 다 먹어보고싶어요!!”


리**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음식이 맛있긴한데 기대가 너무 컸나봐요^^;; 해산물은 신선하지않은 듯….”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고, 윗분들은 냄새와 해산물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별****


“지인이 맛있다 추천해줘서 저번에 갔었는데 메뉴 2-3개가 다 맛있어서 오늘 또 방문 했습니다~~ 이번엔 명란파스타랑 깐풍탕수육 먹었는데 둘다 존맛 마무리는 역시나 아보카도~~~~~”


동****


“기대안하고 갔는데 와ㅠㅠ 여기 진짜 맛집이었습니다!!!! 가라에게 최고고ㅠㅠㅠ 튀김 바삭바삭하고 소스찍어먹으니까 최고였어요!!! 명란파스파도 징짜 맛있네요!!!!! 완전 추천해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ㅎㅎ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당!!”

 

끝으로 그렇지만 이번 돈쭐에 나온 집이 정말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추천하는 메뉴도 말할 정도니 괜시리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가볼 것 같아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 LA갈비튀김 퓨전 음식점

 

 

 

#돈쭐내러왔습니다#돈쭐내러왔습니다 2#돈쭐내러왔습니다 2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돈쭐 일산#돈쭐 백석동#돈쭐 우삼겹 마라전골#돈쭐 LA갈비튀김#돈쭐 일산 퓨전 음식점#일산 백석명월관#백석명월관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 LA갈비튀김집 상세정보


상가명: 백석명월관


전화번호: 0507-1443-1037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274-5


이용시간: 매일 오후 5시 30분 - 자정 12시 30분까지, 월, 화, 수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우삼겹 마라전골 27,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우삼겹 마라전골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극찬하는지 알 것 같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돈쭐내러왔습니다 2#돈쭐내러왔습니다 2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돈쭐 일산#돈쭐 백석동#돈쭐 우삼겹 마라전골#돈쭐 LA갈비튀김#돈쭐 일산 퓨전 음식점#일산 백석명월관#백석명월관

 

일산 백석동 우삼겹 마라전골 LA갈비튀김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03

 

한국인의 밥상 성수동 훈연 바비큐 풀드포크 김밥 김문영씨 바비큐집 문츠 바베큐 위치

2022년 8월 25일 목요일 KBS 1TV 한국인의 밥상 573회 신 돼지전, 더 행복해져라! – 돼지고기, 불맛에 사로잡히다! 서울특별시 성수동 방송 정보 “인류가 불을 다루기 시작한 이후로 불과 고기의 조

funch-mom.tistory.com

 

이번에 방송에서 소개된 백석동에 위치한 요리주점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방문하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해서 마라전골부터 시작해서 LA갈비튀김의 맛도 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아래 이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