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붕장어볶음 게국지 택시맛객 맛집 안면도꽃지수산식당 위치

2022년 9월 13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36회 [택시맛객들의 수다] - 바닷길 따라 태안으로 떠나는 여행! 붕장어볶음 게국지 식당 정보


“저희 꽃지수산식당은 직접 배를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은 자연산 수산물을 사용하는 곳으로 청정지역 태안의 맛 좋은 수산물로 요리한 다양한 한식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자연산 꽃게를 사용해 요리한 게국지, 꽃게탕, 간장/ 양념게장과 해산물 듬뿍 들어간 해물칼국수를 만들어 손님들께 대접하고 있으며, 세트메뉴로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안면도에서 워낙 유명한 게국지 맛집이자 붕장어 볶음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아가는지 이유를 알 것 같기에 이 맛을 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붕장어볶음 게국지

 

 

안면도 붕장어볶음 게국지집 안면도꽃지수산식당 방문 후기 정보


병아*****


“갑오징어볶음 맛집이에요~ 음식이 정갈하니 맛있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는곳이라 리뷰 정독하고 후기가 좋아서 갔는데 모두 만족하고 갑니다. 친절과 맛 모두 잡은 곳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갈 곳 찾으신다면 완전 강추합니다. 입맛 까다로운 분 모시고 가신다면 초 강추입니다. 나만 알고싶은 맛집이에요. 갑오징어 양념도 너무 맛있고 오징어도 야들야들해요. 꽃게도 살이 알차게 들었어요! 사장님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요~ 강추강추 강추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너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추천하는 맛집이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붕장어볶음 게국지

 

 

 

 

할***


“꽃지수산식당~ 현직 선장님이신 아버지가 인정한 신선도와 맛이 정말 맛있는 맛집 인정~^^ 거기에 더해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오랜만에 멋진 식당을 만났네요~ 다음 방문이 기대대는 식당입니다~~^^”


wit****


“2인 세트 7만원이 아깝지 않았어요! 마치 솜씨좋은 친구네집가서 어머니가 맛있게 한상 차려주신 느낌이랄까? 반찬도 짜지않고 제철 반찬 느낌이더라구요~ 고추잎나물 무친거 먹어보기 쉽지 않자나요^^ 다들 가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사장님 왕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십니다.>”

 

이렇게 역시나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하면서 솜씨 좋은 친구네집 어머님의 한상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도 많네요.

 

 

생생정보 붕장어볶음 게국지

 

 

 

hiu****


“와진짜 이거 태안와서 안먹으면 바보입니당. 앞에 플라워파크 보고 여기와서 드시면되겠네요!!!! 게국지 국물은 진짜 개운하고! 살도 아주 꽉차잇고 갑오징어 양념부터 신선함 크으으으으으 무엇보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가게청결함은 아주 굿 신경 많이쓰시는게 보여요!! 제가 자발적으로 리뷰를 쓴건 처음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내년에 또 조개잡으러 오면서 먹으러가겠습니당!️”

 

또한, 태안에 왔는데 이집에서 이 요리를 안먹으면 바보라고 말하면서 정말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붕장어볶음 게국지

 

 

wed********


“첫끼 게국지 첨 먹어봤는데 맛집이네요. 꽃게탕과는 다른 맛. 세끼를 요기서 해결했네요. 두끼 게국지세트에 새우장게장 비주얼상으론 싱거울거 같지만 다 맛있습니다. 세끼 해칼도 낙지한마리 게 푸짐하게 먹었어요 사장님부부. 아드님 다 친절하시고 인상도 좋으시고 배웅인사까지 최고. 해수욕장근처 공영주차장옆이라 방문하기 쉬울거예요. 꽃지를 가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게국지를 첨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집이라면서 나오는 모든 것이 다 맛이 좋다면서 꽃지해수욕장에 오면 방문해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붕장어볶음 게국지

 

 

 

 

빨간****


“처음 먹어보는 게국지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라니...!!!너무 감동입니다 묵은지랑 꽃게 조합은 영혼의단짝입니당~ 양념새우장.양념게장도 매콤달콤 넘 맛있고 서비스로 주신 안면도산 갑오징어볶음도 적당히 고소한 향 가운데 매콤함이 넘넘 맛있었네용. 무엇보다 강아지 손님들도 흔쾌히 받아주시며 친절하셨던 사장님~ 반찬도 계속 리필해주시고 넘 감사합니당”


천호***


“맛도 맛인데 사장님이 넘 친절해요 손님은 왕이다 마인드 같아여 ;; 너무 친절하셔서 놀람. 반찬하나도 갖다주시면서 너무 깍듯하게 ㅋㅋ 음료도 서비스로 그냥 주시고 잘먹엇어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며 친절은 기본에 음식이 하나하나 맛이 다 좋다고 말하며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식당으로 보이기에 아래 안면도 맛집으로 소개된 붕장어볶음과 게국지를 파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붕장어볶음 게국지

 

 

 

태안 붕장어볶음 게국지집 상세정보


상가명: 안면도꽃지수산식당


전화번호: 041-672-5412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3118-2


이용시간: 매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게국지 45,000 – 75,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붕장어볶음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줄서서 찾아가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생생정보 붕장어볶음 게국지

 

 

붕장어볶음 게국지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30

 

6시 내고향 세종 순댓국 순대국밥 고향노포 맛집 신설집 위치

2022년 9월 13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616회 고향노포 –세종 순댓국 노포 정보 “이 식당은 세종시에 위치한 맛집으로 전통 순대요리 전문점이라고 한다. 특히,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제대로 요리를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익히 잘 아는 맛이라서 저 역시 더욱 맛보고 싶어지는 메뉴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붕장어 볶음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