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제철 해산물 한상 가격 맛의 승부사 맛집 수왕초장집 구로점 위치

 

 

2023년 1월 3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05회 맛의 승부사 – 바다를 통째로 옮겼다! 제철 해산물 한 상 매장 정보


“활어전문 라이브횟집, 도심 속의 수산시장! 한상에 질 좋은 회, 해산물과 여러 사이드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점심특선도 판매중! 2층에 단체룸 완비, 가게 단독주차 가능합니다.”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게 된다는 제철 해산물을 한상 가득 받을 수 있는 맛집을 보고 있으니 저녁에 소주한잔 하실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제철 해산물 맛이 너무 궁금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제철 해산물 한상

 

 

 

 

제철 해산물 한상집 수왕초장집 구로점 방문 후기 정보


잠**


“음식도 맛있고 공간도 심플하니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근데 벌레가 나와요 모기나 파리 바퀴벌레가 종종 보였습니다.”


CON*****


“점심 회정식 1인 15,000원에 매운탕과 공깃밥도 포함. 양도 푸짐하고, 전, 튀김, 초밥, 회무침 등 구성도 다양하네요. 저녁에는 대기가 길어 넘사벽. 점심으로 저렴하고 여유있게 잘 먹고 갑니다.”

 

이렇게 한번 가보고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있을 정도로 대기도 많고, 점심도 참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제철 해산물 한상

 

 

 

 

 

 

김**


“분위기는 약간 새롭지만 더러운 테이블 불만에 가득찬홀 직원들 시끄러운 매장 가성비라 불리는 세트로 나오는 음식은 어디 급식소에서 나오는 퀄리티 왁짜지껄 한 느낌에 가봤지만 다시 갈 마음은 없음.”


양**


“저렴하고 양 많은 곳을 골랐는데 둘다 방했습니다 특히 방어회는 절대 별루고요 차히리 서비스로 나온 회셀러드가 맛있습니다 추가로 돈내고 그것 먹고 왔어요.”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는 집이라 말하면서 좋지 않았던 기억이 있던 곳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호불호는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제철 해산물 한상

 

 

 

 

 

먹는****


“한 상으로 나오는 곳이라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아 선택의 폭이 좁음. 화장실이 내부에 있지만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았음. 그리고 사장님은 친절하셨으나 마르고 작으신 여자 종업원 분 교육 좀 다시 받으셔야 할 듯.”


eh****


“길거리 지나가기만 해보다가 처음 가봅니다. 회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다른 반찬거리도 맛있습니다. 술이 잘 들어갑니다.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양도 많고, 한상 제대로 받을 수 있는 집이라 말하면서 맛도 좋고 양도 많아 회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제철 해산물 한상

 

 

 

 

포니****


“가격에 비해 메인 회양도 적고 구성도 아쉽습니다. 회도 할아버지 생선 느낌입니다. 매운탕도 간도 아쉽고 전체적으로 아쉽습니다”


세상*****


“가지마세요 리뷰보고왔는데 실망 화남 어이없음. 대방어가 질이 너무 안좋고 색종이마냥 얇게 썰어나와서 종업원을 불러 원래 이런건지 물었는데 별설명도 없고 태도도 엉망이고 말하던 중간 쌩 가버리심. 벙쪄서 있다가 다시 벨을 눌렀는데 본인 할 일 하고 계시다가 쳐다보더니 “기다리세요!!” 엥? 무슨 상황이지 그냥 무시하는구나 했음. 그러다가 남자사장님이 회 한접시 들고와서 테이블에 던져두고 가심.”

 

하지만 역시나 서비스가 아쉽고 회도 아쉽다고 말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호불호는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제철 해산물 한상

 

 

 

 

히히*****


“인당 만오천원 점심 특선 가성비 미쳤습니다. 활어회랑 초밥 회무침 튀김, 해산물이랑 고등어 매운탕 등 나오는데 배불러서 매운탕 먹을 때 공기밥 못먹었어요 ㅋㅋ 점심 먹으러 자주 갈 듯.”


din****


“초장집 원조에 맞게 가성비 대박 맛도좋고 신선하고 사장님 유쾌하시고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어요><”

 

그렇지만 역시나 이 집이 가성비도 좋고, 회도 맛이 좋고, 사장님도 좋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으니 일단 호불호는 생각해봐야 할 것 같지만 한번은 가보고 싶네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제철 해산물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제철 해산물 한상

 

 

 

 

 

제철 해산물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수왕초장집 구로점


전화번호: 0507-1356-0198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55-27


이용시간: 오전 11시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모둠회 한상 75,000원

점심 회정식 1인 15,0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게 된다는 제철 해산물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 더욱 쉽게 가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제철 해산물 한상

 

 

 

제철 해산물 한상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32

 

생활의 달인 혼초밥 성지의 달인 초밥집 구로 제주도초밥 위치 정보

2023년 1월 2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71회 – 혼초밥 성지의 김남아 달인 초밥집 정보 “이 식당은 구로구에 있는 선어회 전문 식당으로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숙성시켜서 생선의 맛이 제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제대로 된 해산물 한상을 받고 나면 다시금 또 한번 방문하게 될 것 같은 신선함과 다양함이 있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회를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한번은 방문해서 술한잔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제철 해산물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