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만두집 야래향 위치 정보

 

 

2023년 1월 2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71회 –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식당 정보


“방송이후 찾아주시는분들이 많습니다.이로인해 재료소진시 2~3시에 영업종료 됩니다. 매일같이 아버지께서 만두1000개 이상씩 준비하고 있으나 일손이 부족하고 더딘점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메뉴는 3가지로 운영됩니다. 짬뽕, 된장짜장, 만두.”

 

이번에 생활의 달인에서는 익산에서 80년 군만두라는 뭔가 한번 먹어보면 다시금 찾고 싶은 만두를 보여주는 곳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의 군만두를 맛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만두집 야래향 방문 후기 정보


sky*****


“요즘은 만두를 직접 빚는곳이 흔하지않은데...80년전통이라네. 군만두 두접시 시켰는데 먹자마자 한접시 더 주세요~사장님^^”


mo******


“익산 문화예술의거리 안에 있는 된장짜장과 만두 전문점 ! 된장짜장은 짜장이 생각안날 정도로 된장 향이 더 강했고 조금 짭짤했는데 맛은 있으나 호불호가 조금 있을듯하고 군만두는 내가 개인적으로 군만두를 그리 선호하지 않는데도 맛있게 잘 먹었다. 물만두 군만두 다 직접 빚으시는 듯”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군만두를 말하면서 정점에 있는 진짜 맛 좋은 만두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xx*******


“생활의달인에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갔는데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운좋겠도 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음식도 빨리 나왔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습니다. 양파, 단무지 없다 싶으면 말없이 바로 접시에 채워주시더라고요. 된장짜장은 짤 줄 알았는데 고소하면서 담백한 게 자극적이지 않아 어르신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젊은 사람들에겐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된장냄새?도 조금 나는데 먹는덴 지장없었어요. 군만두는 꼭! 드셔보세요! 한 입 무는 순간 육즙이 나오는 데 계속 손이 갔어요. 군만두는 비조리로도 팔던데 나중에 갈 일 생기면 비조리로 사서 집에서 해 먹어봐야겠습니다 :):”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음식도 빨리 나오고, 군만두의 맛은 꼭 먹어봐야 하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리***


“진짜 달인이 맞을까요? 방송나오길래 광주 부터 왕복 3시간이나 운전해서 가봤는데.. 만두,완자탕슉 다 누린내 나고. 된장짜장은 사진 그대로 남기고 왔네요..ㅠㅠ 줄서서 기다리는데 뒤에서 밖에서 먹겠다고 먼저 계산하고 밖에서 기다리더니 음식 나오니까 춥다고 그대로 세치기 해서 들어가서 먹지않나.. 번호표도 없이 선불로 돈 받으시고 음식은 아무대나 갔다 주시고 뭐. 뒤죽박죽에 달인인건지.... 시간이 너무 너무 아깝다... 생활의달인 방송까지도 믿을수 없게 되버린 슬픈세상... 제발 댓글알바 협찬리뷰 좀 사라졌으면 좋겠다..”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안타까움이 있었다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세**


“생활의달인 익산 군만두. 방송직후라 사람 엄청 몰립니다. 일반 튀김만두와는 다르게, 70프로 찐 뒤 튀겨서, 바삭보다는 쫄깃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된장짜장은.. 너무 취향탈것 같네요. 그래도 고기, 새우, 오징어 들어있었습니다.”


까***


“만두식감이 좋아요.겉바속촉 일반 중식점 만두랑 틀리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일반 중식당의 만두와는 다르다면서 군만두 맛이 참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네요.

 

 

 

생활의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명이****


“익산근대역사관 해설가님 추천으로 가게 된 중국인 할아버지가 운영하시는 식당이에요~! 처음 먹어본 된장짜장 담백했구요, 만두도 부추가 잔뜩 들어가 느끼하지 않았어요. 익산 여행 가시는 분들은 근대역사관+야래향 조합 꼭 추천드려요~! 10초 거리입니다 ㅎㅎ”


nl****


“만두피가 부드럽고. 만두속도 맛있어요~ 찐만두보다 군만두가 맛있는듯..짬뽕은 멸치 베이스로 깔끔 맛있어요~사장님 친절하시고 식사 다 마친후엔 커다란 통에 그릇 셀프로 넣어야 해요~ 사장님이 연로하시니.. 그정도는 할 수 있어요~”

 

끝으로 이번 80년 군만두 달인의 만두 맛이 정말 대단하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도 많고, 이 맛을 꼭 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소개된 군만두 달인의 만두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만두집 상세정보


상호명: 야래향


연락처: 063-855-3302


주소: 전라북도 익산시 중앙동 2가 40-7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 월요일 휴무

 

 

메뉴 및 가격

 

군만두 6,000원

 

이렇게 익산에서 워낙 유명한 군만두 달인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왜 한번은 가봐야 하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생활의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익산 80년 군만두 달인 만두집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funch-mom.tistory.com/1304

 

생활의 달인 익산 군만두 달인 중식당 맛집 야래향 위치

2022년 12월 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67회 – 익산 군만두 달인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아는 사람만 아는 만두 맛집으로 중국집에서 먹는 군만두와 된장짜장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난

funch-mom.tistory.com

 

이번에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의 군만두를 보고 최고라 극찬을 하기에 더욱 가보고 싶을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이 집의 군만두를 무조건 한번은 맛보는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군만두 달인의 만두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