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떡집 강화도 다운떡방앗간 위치

 

2023년 1월 2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04회 자족식당 – 대를 이어 지켜온 30년 떡방앗간 매장 정보


“이 떡방앗간은 직접 농사지은 강화도에서 나는 재료로 떡을 만드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급속냉동으로 보내주는 떡의 품질이 좋고, 강화 쑥으로 만드는 쑥 인절미가 인기라고 한다."

 

이렇게 강화도에서 워낙 유명한 떡방앗간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직접 농사부터 제품까지 만드는 것을 보니 더욱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분들이 많을 것 같고, 이 집의 떡 맛이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떡집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다운떡방앗간 방문 후기 정보


kim*****


“지역적인 특성 때문에 기다리다가 추울 때 주문했는데, 추가 배송료도 빼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받자마자 우리 식구들 3개씩 먹었네요. 얼음팩이 하나도 녹지 않고, 어쩜 그대로 있던지 콩가루도 넣어주셔서 감동이었답니다.


물론 맛도 너무 좋았어요. 달지도 않고, 건강한 쑥향이 질리지 않아 계속 먹게되겠어요. 멀리서 주문한다고 귀찮아하시지 않고, 정성을 담아 보내주시니 마음이 뭉클합니다. 감사히 잘 먹고 염치없지만 또 주문해도 보내주세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의 떡에 푹 빠져서 감동을 받았다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떡집

 

 

 

 

 

 

 

vhf*****


“배송이 빠르고 포장도 꼼꼼합니다. 그리고 설명도 잘 되어있구요! 소포장 된게 편하네요. 맛있습니다.”


ton******

“쑥향 가득하고, 쫄깃거리는 식감이 너무 맛있어요. 전날밤 실온에 해동하면 아침에 먹기 딱 좋아요. 선식우유타서 요거트랑 먹으면 아침으로 든든합니다. 콩고물 묻혀먹어도 그냥 먹어도 참 맛있어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쑥향도 가득하니 식감도 좋고, 먹기도 편하면서 맛도 좋다고 말을 합니다.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떡집

 

 

 

 

god*****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이고, 간식 또는 아침 대용으로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쑥향이 굉장히 많이나고, 쫀득쫀득하네요. 간도 너무 잘 되어있고, 맛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맛과 향으로 소가 없어도 부족함을 모르겠어요.”


mal*****


“포장도 꼼꼼하게 잘 배송 되었구요. 떡 쑥향도 강하고, 달지 않고 맛있습니다. 내가 찾던 그런 떡이에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번창하세요.”

 

역시나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재구매가 당연시 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있는 떡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떡집

 

 

 

 

 

 

dj****


“부모님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개별포장이라 두고 먹기 참 좋고 맛있습니다. 기본 콩가루 없는 줄 알고, 같이 구매했는데 기본 들어있네요.”


air*****


“너무 맛있어서 지인들에게 항상 권하고 있어요. 저도 꾸준히 잘 먹고 있구요. 떨어지면 불안해요.”

 

이렇게 이걸 집에 재워두면서 맛보는 분들이 많은 쑥 인절미 맛집으로 콩가루가 기본으로 들어있다고 하네요.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떡집

 

 

 

dze******


“달지 않고, 짜지 않고, 담백하고 쑥향 많이나고, 저는 딱 좋아요. 말랑말랑하고, 아침에 먹으니 든든합니다. 좀 작아요.”


ttm*****


“재구매하러 들어왔다 리뷰남겨요. 부모님 요청으로 구매해드렸고, 다 드셨다길래 재구매합니다. 아침대용으로 드시는데 맛있으시데요.”

 

끝으로 이 떡집은 재구매가 상당한 곳으로 아침 대용으로 먹으면 정말 맛이 좋다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강화도 쑥 인절미 맛집인 30년 떡 방앗간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떡집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다운떡방앗간


전화번호: 032-933-9100


주소: 인천 강화군 하점면 망월리 285


이용시간: 인터넷 주문 가능

 

 

가격 및 메뉴

 

쑥 인절미 쑥떡 25개 22,5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또 찾아서 시켜먹는다는 쑥떡 인절미 맛집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이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여 더욱 탐나는 것 같네요.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떡집

 

 

 

 

30년 떡 방앗간 쑥 인절미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28

 

생생정보 짚불우대갈비 가격 장사의 신 맛집 경주 큰기와 위치

2022년 12월 30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10회 [장사의 신] - 연말에 어울리는 통 큰 인심 짚불우대갈비+와인 서비스 매장 정보 “(주차장은 도보1분 에위치한 큰기와 서쪽 대로변 대화주유소내 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또 찾게되는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더욱이 한번 가본 사람들도 맛이 깊다 말하니 이 맛을 보고 싶은 사람들처럼 저 역시 다음에 경주 여행을 간다면 꼭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30년 전통의 우리밀 손칼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다운떡방앗간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