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묵은지 닭볶음탕 양평 옥천면 맛집 가래징개 위치

 

2023년 1월 1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17회 [맛있으면 0칼로리] - 묵은지 닭볶음탕 매장 정보


“안녕하세요. 가래징개입니다. 26년 전통 2대째 운영중인 닭볶음탕 전문점입니다. 가래징개는 (구)한화리조트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양평 패러글라이딩 착륙장에서 400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근에 중미산 자연휴양림 관광후 연인 데이트코스로 식사하시면 좋습니다. 닭볶음탕, 로제 닭볶음탕, 묵은지 닭볶음탕, 묵은지찜이 전문이며 모든메뉴에 자신이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묵은지 닭볶음탕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더욱이 가장 기본적이지만 그래서인지 진짜 맛집을 찾기 힘든 메뉴인 것 같기에 이 집을 한번 가볼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묵은지 닭볶음탕

 

 

 

양평 묵은지 닭볶음탕집 가래징개 방문 후기 정보


jso****


“느끼한거에 약한편이라 로제,까르보 이런 종류 많이 못먹는데 처음으로 끝까지 다 먹었어요. 로제인데 칼칼하기도 하고 느끼하지 않으면서 계속 들어가요. 제 인생 로제음식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 식당에선 분모자 추가했을 땐 그냥 아무 맛 없는 떡 씹는 기분이였는데 가래징개껀 분모자에도 양념이 다 베어있어요. 제안에 있는 고정관념을 깨준 인생식당입니다.”


밍**


“인스타에서 로제닭볶음탕 보고 서울 돌아오는 길에 테이크아웃해와서 먹었어요! 부드러운 얼큰한 맛이어서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이 4인분이라고 하셨는데 양이 엄청 많아요!!!! 분모자 중국당면 넉넉하게 주셔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 데이트가서 바로 나온 거 먹고싶은데 반마리 판매는 안 해주시나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닭볶음탕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묵은지 닭볶음탕

 

 

 

 

min********


“가래징개 로제 닭볶음탕이 맛있다는 소문듣고 방문했어요~소문대로 맛있어요. 로제 먹다보면 느끼하기 마련인데, 매콤하니 자꾸 땡기는 맛이에요. 사장님께서 분모자랑 떡,감자도 많이 넣어주셔서 푸짐하게 냠냠 하고 왔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시킨 감자전은 한입 먹자마자 깜놀. 감자결이 살아 있으면서 바삭바삭 최애 메뉴입니다. 양평, 옥천쪽 맛집 찾으신다면 가래징개 적극 추천합니다.”

gp*****


“로제닭볶음탕 생겼다고 인스타에서 보고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2번째 먹고 리뷰남겨요, 양도 많고 안에 중국당면 분모자 같은 사리도 많고 완전 좋아요. 조만간 또 갈게요.”

 

역시나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극찬을 하고, 로제 닭볶음탕의 맛이 일품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묵은지 닭볶음탕

 

 

 

 

 

yi**


“로제 닭볶음탕 출시했다는 소문듣고 방문했습니다. 가래징개 사장님 솜씨는 역시 이거잖아 이거 로제 맛의 차원이 다른거 같아요. 다른 가게에서 로제닭볶음탕 먹다보면 느끼하거나 물리는 맛이 있는데 여기껀 얼큰하면서도 계속 손이가요. 쌀쌀하거나 눈오는날 더 생각 나는 맛입니다. 그리고 사장님 밑반찬들 전부 다 맛있고요. 특히 열무김치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따로 팔생각은 없으신지... 조만간 친구들이랑 또 방문하겠습니다. 번창하세요.”


“하 싸장님 여기 진짜 찐맛집이네요. 함께 나온 반찬들 감자조림, 호박무침, 무말랭이 완전 좐맛이고요. 묵은지 김치찜에 고기들도 엄청 푸짐해서 배 터질 뻔했어요. 김치찜이랑 감자전이랑 넘나 찰떡궁합입니다. 다음엔 묵은지 닭도리탕도 먹어보려고요. 존맛예상...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도 진짜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같이 나오는 밑반찬 역시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묵은지 닭볶음탕

 

 

 

 

jor****


“양평올때마다 들리는 집인데 신메뉴인 로제닭볶음탕을 한번 시켜봤는데 여태 먹어본 로제 맛중에는 최고였습니다. 재료도 신선한 재료들만 쓰시는것 같고요. 그리고 김치가 엄청 맛있어요. 다음에 갈때도 로제닭볶음탕 먹으려고요~ 사장님도 엄철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강**


“로제닭도리탕 새롭게 출시되었다해서 시켜먹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매콤하니 너무 맛있네요! 닭도 야들야들해서 뼈분리도 잘 되고요. 내용물도 너무 많아서 셋이서 하나 켰는데 다 못먹었네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여!”

 

그러면서 이 지블 양평에 올때마다 오는 곳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집이라고 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묵은지 닭볶음탕

 

 

 

 

샘**


“사장님, 음식에 무슨짓을 하신거예요!! 너무 맛있잖아요. 양평 닭볶음탕 찾다가 로제닭볶음탕을 판매하시길래 궁금해 들렸는데, 2대째 내려오는 음식점이더라구요. 젊은사장님이 로제닭볶음탕을 신메뉴로 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 로제소스도 직접 개발 하셨다고 하시고, 음식에 자부심이 넘쳐보이셨는데,정말 로제 소스가 진했어요.분모자도 들어가있어서 맛있었어요. 김치도 직접 재배하신 배추와 고추로 직접 매년 담그신다고 하셨는데 묵은지 닭볶음탕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가게 앞에 포토존으로 나무트리그네? 도 해놓으셨던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끝으로 이번 묵은지닭볶음탕 맛집을 보면서 왜 이렇게 맛이 좋냐면서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이 워낙 많기에 다음을 기약해볼 분들 역시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양평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묵은지 닭볶음탕

 

 

 

묵은지 닭볶음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가래징개


전화번호: 031-772-5385


주소: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 311-3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묵은지 닭볶음탕 60,000원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라 극찬을 하고, 이 맛은 누구나 잘 아는 맛이라 더 맛보고 싶네요.

 

 

생생정보 묵은지 닭볶음탕

 

 

 

양평 옥천면 묵은지 닭볶음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42

 

6시 내고향 칠곡 아귀찜 30년 내공 고향 정 가게 아귀찜집 대구 구남찜식당 위치

2023년 1월 10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694회 – 칠곡 아귀찜 매장 정보 “구남찜식당에 오시면 그 옛날 어린 자식의 밥위에 해물찜을 올려 주시던 젊은시절의 부모님...그리고 행복했던 그 시절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 찾고 싶은 집이라고 알려진 묵은지 닭볶음탕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이 시큼하면서도 쿰쿰한 맛을 보고 싶어지는 것은 왜일까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한번은 이 맛을 보고 싶기에 당장은 못가도 지나가는 길에 생각나면 바로 방문하는 것을 약속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양평 묵은지 닭볶음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