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화덕 모둠 생선구이 가격 리얼 맛집 괭이부리마을 위치

 

 

2023년 1월 11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11회 리얼 맛집 – 밥도둑 종합세트! 화덕 모둠 생선구이 매장 정보


“[괭이부리마을은 1인 1메뉴(미취학아동포함), 2인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우리 음식 이야기> -노릇노릇 화덕에서 구워 낸 다양한 생선구이 -국내산 배추를 5도씨에서 45일 숙성하여 잘 익은 김치 -남해, 통영 굴만을 사용하는 잘 버무린 어리굴젓 -건강한 맛이 가득한 다양한 강원도 산나물 -갓 도정한 한국 품종 골드퀸3호 수향미로 만드는 구수한 솥밥 -등지방이 풍부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가브리수육 수익의 일부분은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합니다. <괭이부리마을의 상차림> 메인메뉴를 시키시면 여러가지 찬과 함께 한상차림으로 준비됩니다. 솥밥, 비지찌개, 된장국, 제육볶음, 젓갈3종(어리굴젓, 씨앗젓갈, 오징어무말랭이), 나물7종(취나물, 시래기나물, 도라지나물, 가지무침, 궁채나물, 모듬콩자반, 꽈리고추볶음), 배추김치, 갓김치.”

 

이렇게 이 집은 화덕 모둠 생선구이 정식을 내어주는 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인천 청라에서는 알아주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모둠 생선구이를 보고 있으니 밥 한그릇 제대로 비우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화덕 모둠 생선구이

 

 

 

인천 화덕 모둠 생선구이집 괭이부리마을 청라점 방문 후기 정보


단호******


“11시 시작타임에 들어갔어요. 2인 모듬생선구이 먹었습니다. 나물들은 간이 심심하고 그래서 좋구요. 비지찌개도 맛났어요. 솥밥이 와 진짜 찰지고 맛나요. 사람이 엄청 많아요. 40대 여성분들이 대부분 이여서 놀랐어요. 룸도 있어서 예약하고 이용하기 좋을 듯해요. 떡볶이도 맛났습니다.”


미니*****


“매장 깔끔하고 친절합니다. 아기를 데려갔는데 배려 잘해주셔서 식사 잘 했습니다. 생선구이도 알맞게 잘 구워져서 맛있고 전체적으로 밑반찬이나 음식들이 정갈하고 괜찮습니다. 주차도 4시간으로 아주 넉넉히 줘서 좋네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매장도 깔끔하니 밑반찬이나 음식이 정갈하니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화덕 모둠 생선구이

 

 

 

 

HYE
****



“생선구이 드시고 싶을때 가보세요. 생선구이 맛있어요. 어리굴젓은 맛있어서 추가로 또 시켜 먹었어요. 따뜻한 솥밥에 밥 덜고, 물 넣고, 누룽지 드셔도 굿굿. 셀프바가 있어 부족한 음식은 더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셀프바에 떡볶이가 있는데, 이집 떡볶이 맛집입니다~) 음식은 맛있으나, 웨이팅이 있고, 아르바이트생분들이 자주 바뀌시는건지, 두서 없이 일하시는것 같아요. 그건 좀 아쉬워요. 첫번째 매장 방문했을 때도 주문한 음식이 한참있다가 나오고, 저희 보다 늦게 주문하신 분들이 먼저 음식을 드셔서 기분이 안 좋았는데, 오늘 두번째 방문에도 그랬답니다.”

 

이렇게 생선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제대로 된 맛을 봤다고 말하지만 서비스에 대해서는 아쉬움이 있던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화덕 모둠 생선구이

 

 

 

 

LIB*******


“생선구이 정식 맛있어요~ 가성비 좋고 깔끔하고 자주 생각 나는 맛이예요~ 부폐식으로 가져다 먹는 떡볶이도 맛있어요.”


라라****


“우연히 sns에서 보고 방문했는데 맛없는게 없어서 깜짝 놀랐어요. 점심시간에 대기인원도 있었고 깔끔하고 깨끗하게 세팅되어진 테이블이 인상적이었어요. 생선구이도 크고 퍽퍽하지 않았고 밥도 리필되서서 두그릇 먹었어요. 솥밥이라 술술 물 말아서 제육볶음 추가해서 먹었고 떡볶이까지 넘 맛있어서 숟가락을 놓지 못했네요. 어리굴젓도 진짜 맛났어요. 아마도 울부부는 질릴때까지 갈 것 같아요. 집근처에 있어서 넘 좋네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생선구이 정식의 맛이 일품이라 말하면서 깔끔하면서도 은근히 어리굴젓의 맛이 대박이라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화덕 모둠 생선구이

 

 

 

 

콩이****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물론 음식도 맛있구요. 부족하지않게 먹을 수 있게 셀프바에 밥이 있어서 좋았어요. 화덕 생선구이 맛집이네요.”


커***


“음식 정갈하며 리필도 가능하며 주차도 편하며 맛있으며 실내도 온화하며 특히, 생선구이 맛있어요. 고등어 묵은지찜은 간이 좀 쎘어요. 여사장님 친절하고 좋아요. 주변 친구들께 추천했어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깔끔한 매장도 좋고, 화덕에 구워온 생선구이가 정말 맛이 좋다고 추천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화덕 모둠 생선구이

 

 

 

안**


“음식도 맛있고 리필도 되서 좋았어요. 쾌적하고 놋그릇에 정갈하게 담긴 반찬을 보니 어르신들 모시고 와서 대접하고 싶었습니다. 커피도 무료에요 얼음이 있어 아이스 커피도 가능해요 강추하고 단골매장이 될 듯 합니다.”


yeo*******


“11시 시작타임에 들어갔어요. 2인 모듬생선구이 먹었습니다. 나물들은 간이 심심하고 그래서 좋구요. 비지찌개도 맛났어요. 솥밥이 와 진짜 찰지고 맛나요. 사람이 엄청 많아요. 40대 여성분들이 대부분 이여서 놀랐어요. 좀 정신이 없었네요. 룸도 있어서 예약하고 이용하기 좋을 듯해요. 떡볶이도 맛났습니다.”

 

끝으로 이 집을 방문해서 모둠 생선구이를 맛본 분들은 정말 맛에 대한 이견이 없고, 솥밥 역시 최고라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식당을 가보고 싶을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화덕 모둠 생선구이 맛집으로 소개된 곳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화덕 모둠 생선구이

 

 

 

인천 청라 화덕 모둠 생선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괭이부리마을 청라점


전화번호: 032-623-4127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65-12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모둠 생선구이 정식 2인 33,000원

법성포 굴비 정식 24,000원

가지마구이 정식 16,000원

볼락구이 정식 16,000원

 

이렇게 뭔가 대단한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서 더 대단한 화덕에서 구워주는 생선구이 맛집을 보고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밥도 솥밥으로 주니 꼭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화덕 모둠 생선구이

 

 

 

인천 화덕 모둠 생선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48

 

생방송 오늘저녁 13900원 8종 고기 무한리필 슬기로운 외식생활 맛집 인천 고기탐험대 무한리필

2023년 1월 11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940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 가격파괴! 1인분 가격으로 즐기는 8종 무한리필 방송 정보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고기 무한리필집. 삼겹살, 목살, 돼지갈비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고 싶은 곳으로 알려진 맛집 중에 맛집을 보고 있으니 생선구이가 생각나면 무조건 찾알 것 같네요.

 

솔직히 집에서 조금만 더 가까웠으면 한달에 한번 이상은 갈 것 같은 집이라 아쉬움이 크기에 다음에 인천에 올라가면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화덕 모둠 생선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