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 가격 맛집 속초 장안바다향 위치

 

 

2023년 1월 12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19회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개운한 바다의 맛! 해신탕 & 굴개장 식당 정보


“속초 먹거리 단지에 위치한 해물탕전문 식당입니다. 현지인 맛집으로 인정 받은 식당이니 만큼 많은 관광객 또한 찾아주고 계십니다. 해물탕, 해신탕, 해천탕, 해물찜 맛보러 오세요.”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해신탕과 굴개장이라는 요리를 제대로 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이 집을 무조건 가보고 싶다는 생각하게 될 것 같으니 이 집의 해신탕 맛이 궁금해서라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

 

 

 

속초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집 장안바다향 방문 후기 정보


물****


“처음에 사장님이 불친절하다 느낄 수 있을 뻔했습니다. 하지만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는 중에 사장님이 거래처에 물건을 받으셨는데 재료 확인하시고 별로였는지 전화해서 딱! 할말하시는거 보고 믿고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박**


“굴개장 드셔보세요. 맛이어서 이번에도 포장하려고 보니 평점이 생각보다 낮아서 놀랐네요. 굴국밥이랑 생국회 모두 맛있었어요.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한번 맛 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극찬을 하면서 사장님이 제대로 된 재료를 쓴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

 

 

 

 

김**


“물회 먹으러 갔는데 겨울이라 안 한다고 해서 다른 메뉴 먹음. 공기밥이 이천원인거 빼면 재방문 의사 있음.”


후리*****


“블러그 보고 찾아간 곳. 해신탕 대 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산문어 한마리를 통째로 국물맛이 한약재 맛도 나고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었으나 성인 4명이 먹기는 넉넉했습니다. 다 먹고 죽을 먹어도 맛나고 좋았으나 주차장이 좀 협소해서 아쉬웠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음식맛은 정말 좋다고 말을 하면서 주차장이 아쉬움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

 

 

 

 

 

ziz****


“장안바다향 속초에 살면서 그동안 겨울마다 왔지만 항상 먹을때마다 감동하면서 먹습니다. 일신우일신(날마다새롭다)라는 말이 와 닿을 정도로 맛과 정 두가지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가게입니다. 입담 좋으신 사장님과 이야기하며 술 한잔 하고싶으신 분들은 20시에 예약 후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낄낄****


“해산물도 너무 신선했고 라면사리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술 한잔 하고픈 사람들은 8시 넘어서 가고, 음식 맛과 정도 있는 곳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네요.

 

 

생생정보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

 

 

 

 

pala*****


“속초 현지인 맛집 맞네요! 리뷰 평점이 높지 않아서 망설였는데 맛있게 잘먹었어요~ 시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시네요. 가격대비 푸짐하고 맛있고! 해물탕 다 먹고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해물라면도 넘 맛있어요. 유명한 해물탕집도 가봤는데 전 여기로 재방문 의사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미소****


“평점과 다르게 음식이 맛있고 재료가 신선해요! 멋쟁이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매장이 깨끗하고 좋아요. 아는 사람만 아는 찐맛집이에요! 담에 방문예정.”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음식의 맛이 참 좋고, 유명 해물탕집보다 이 집에 재방문 의사가 있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

 

 

 

 

주라**


“가족들끼리 여행하다 발견한 곳인데 해산물도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맛있어요. 매장도 넓어서 단체로 와서 식사하셔도 괜찮을 것 같고 또 속초 여행 온다면 다시 재방문 하고 싶을 정도로 배부르게 먹고 온 것 같습니다.”


eh2******


“해물품은감자탕, 감자전 먹었어요. 해물도 많고 등뼈도 많고 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맵지않게 딱 알맞아서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속초오면 무조건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감자전도 크고 쫀득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식당 잘골랐다고 칭찬 받았어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속초에서 제대로 된 해물을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여행 온다면 다시금 찾는다는 분도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속초 해신탕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집 상세정보


상가명: 장안바다향


전화번호: 033-633-1693


주소: 강원도 속초시 교동 970-12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해신탕 대 (3-4인) 125,000원

굴개장 10,000원

 

이렇게 제대로 된 해신탕과 굴개장을 맛 볼 수 있는 식당을 보니 괜시리 더 찾아가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것 같은 식당이네요.

 

 

생생정보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

 

 

 

속초 신의 한수 해신탕 굴개장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50

 

서민갑부 떡갈비 갑부 최한수 떡갈비 가격 구입 매장 영천시장 최가상회 정보

2023년 1월 14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418회 – 영천시장 한수의 한수 떡갈비 매장 정보 “이 떡갈비 매장은 영천시장의 명물로 저렴하면서도 제대로 된 맛을 내는 떡갈비를 내어주는 곳으로 유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현지인 맛집으로 푸짐하다 못해 넘치는 해신탕을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보기 위해 달려가는 사람들처럼 저 역시 속초에 가면 저녁에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해신탕과 굴개장을 파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