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족발집 식당 족발신선생 정보

 

 

2022년 8월 5일 금요일 Comedy TV UHD 맛있는 녀석들 389회 - 족발 맛집 정보


“방송에 세 차례 방영된 맛집으로써, 600℃의 화산석 화덕으로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판매하는 화덕족발, 화덕보쌈, 화덕치즈불족발 등 특색있는 메뉴로 그 맛 또한 자신있게 권해드립니다. 매장에서 식사 하시면 쟁반국수 or 고르곤졸라피자 + 짬뽕순두부가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는 가성비 최고의 족발집입니다! 국내산 A+ 생족만을 사용하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일념으로 족발, 김치 및 모든 소스를 맛있고 청결하게 직접 조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족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이 맛을 보러 방문하고 싶어지는 마음이 커지네요.

 

그래서인지 이 식당을 한번 이상 가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족발집

 

 

 

목동 족발집 족발신선생 방문 후기 정보


sun******


“족발과 보쌈을 주로하는데 순두부와 막국수 및 피자까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줘서 두루두루 맛 볼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예**


“이 집 대박입니다. 배달로 먹었는데 구운 족발의 불맛과 식감 굿굿.”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불맛 제대로인 족발을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족발집

 

 

 

 

yoo*****


“가격도 적당하고 주문하면 뼈해장국 기본에 고르곤졸라피자 or 막국수를 기본으로 줍니다! 기본 세팅 밑반찬에 리필은 자유에요.”


이야****


“왜 이렇게 맛있는거예요! 쫜득~해요. 살다 이렇게 맛있는 족발. 난생처음. 자주 갈게요. 사장님도 친절해요. 여자분도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가격도 적당하니 그 맛도 좋고, 다른 부가적인 서비스 역시 최고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족발집

 

 

 

 

쭈**


“족발 먹고 싶을때 오는 곳이에요. 기본 족발도 맛있고 불족도 맛있어요. 피자집도 아닌데 고르골졸라피자가 맛있어서 추가로 더 시켜 먹었어요. 기본 반찬도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만족합니다.”


min*****


“족발 먹고싶을 때 오면 항상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고가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족발집이라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족발집

 

 

 

ekd****


“매장에 사람이 엄청 많아서 시끌 벅적했어요. 족발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보따***


“고기가 야들야들 쫀득쫀득 부드럽고 맛있어요. 손님들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대 사이즈 주문하면 주시는 막국수와 순두부찌개도 정말 맛있습니다. 자주 와야겠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야들거리면서 부드러운 고기의 맛이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족발집

 

 

 

 

Red******


“족발 콜라겐이 미쳤어요!! 쫀득쫀득하고 냄새 하나도 없이 넘 맛있습니당!! 쟁반국수에 순두부찌개 서비스까지 든든하게 잘 먹고갑니다.”


opu****


“여기 화덕족발 진짜 맛있어요! 족발 말고 보쌈도 맛있고 사이드도 맛있어요.”


찌**


“은은한 불향이 너무 좋아요. 잡내도 없고 불족도 적당히 맵고 탱글거려요. 전체적으로 막국수며 보쌈김치 등등 양념을 참 맛있게 하네요! 단골 예약입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불맛 좋은 족발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워낙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겸 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을 받은 족발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족발집

 

 

목동 족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족발신선생 목동점


전화번호: 02-2692-9225


주소: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902-6


영업시간: 매일 오후 4시 - 새벽 3시까지

 

 

가격 및 메뉴

 

화덕족발 34,000 – 44,000원

 

이렇게 프랜차이즈 브랜드 어워즈 대상에 빛나는 족발집을 보고 있으니 왜 가서 먹어봐야 되는지 가격부터 맛까지 다 알 것 같네요.

 

 

맛있는 녀석들 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족발집

 

 

 

목동 족발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48

 

휴먼다큐 사노라면 춘천 20년 전통 손두부집 두부 전쟁 식당 서면손두부집 위치

2023년 1월 13일 금요일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567회 막돼먹은 며느리와 억척 시어머니의 두부 전쟁 식당 정보 “할머니께서 모든 재료를 농사지으시며 매일 가마솥에 두부를 만드십니다. 시와 그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족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이 식당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어워즈 1위를 했는지 알 것 같고,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할 분들처럼 저 역시 인근 분점을 가던지 아니면 서울에 가서 본점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족발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