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맛집 해목 위치

 

2023년 4월 29일 토요일 EChannel널 70회 부산 해운대 영식PD 투어 – 나고야식 장어덮밥 식당 정보


“해목은 일본 나고야의 명물인 히츠마부시(장어덮밥) 전문점입니다. 추가로, 해산물 덮밥과 모둠 튀김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장어덮밥 중 나고야식 장어덮밥 맛집으로 전국적으로 이름을 떨친 달인이 있는 해운대의 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이 맛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을 방문해서 한그릇 하고 싶어질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집 해목 해운대점 방문 후기 정보


wj****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좋은 장어덮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함. 테이블링으로 줄서기를 해서 가게바깥도 번잡하지 않았고 내부에도 적당히 빈 테이블을 두어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게끔 조절해주는 것도 좋았다. 장어는 손질이 잘 되어있었고 밥에도 과하지 않게 간이 되어있어서 밸런스가 잘 맞았다. 모시조개가 들어간 미소도 평균이상. 웨이팅 할 여유가 있다면 추천할만한 가게.”


피**


“부드러운 장어의 맛이 입안에서 살살녹습니다. 웨이팅이 길기때문에 일찍 테이블링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연인,가족뿐만 아니라 나이드신 어르신들도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양이 많은걸 좋아하시는분은 큰사이즈로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장어덮밥 맛이 정말 살살 녹는다면서 추천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sang******


“해운대를 놀러가면서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하여 오랜시간 웨이팅을 하고 드디어 가보네요~ 기대를 너무 하고 가서 눈높이가 올라간건지 모르겠지만, 간단한 평을 하자면 메인요리2개중 히츠마부시는 맛있습니다만 생연어 덮밥쪽은 조금 기대이하더군요. 제가 음식 주문을 함에 있어 요리 궁합을 잘 못 맞춰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요. 그외는 전체적으로 괜찮은거 같습니다. 겨울에 따뜻한 도쿠리 한병 주문하여 곁들이면 더 좋습니다.”


남***


“리뷰만 보다가 직접 방문. 오픈전인데도 웨이팅이 많았습니다. 장어덮밥,카이센동 둘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생각나네요. 다시 가면 양많은걸루 먹어야 겠습니다. 해운대 맛집 인정입니다.”


역시나 리뷰만 보다가 방문했는데 정말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니 더욱 가보고 싶네요.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돼***


“테이블링으로 예약해야 함. 그냥 가면 평일 저녁 기준 50분정도 대기해야 함. 분위기는 괜찮음. 사람이 많은 것에 비한다면 별로 어수선하지도 않다. 음식 맛은 괜찮다. 나고야에서 먹은 장어에 비하면 씹는 맛이 더 있는 편이다. 한국사람들 입 만에는 나고야에서 먹는 것보다 여기서 먹는게 더 입맛에 맞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하이볼은 8천원이지만, 강추한다. 양도 많고 맛도 있다. 장어덮밥에 곁들여 먹는다면 금상첨화다. 장어덮밥 말고도 연어덥밥있는데 그것도 맛있다. 먹는 방법은 직원분들이 설명해주시니 꼭 그걸 듣고 그대로 먹는 걸 추천한다. 그냥 먹으면 이게 뭐가뭔지 잘 모르니까.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한다. 아니면 손님이 왔을 때 대접하기에도 나쁘지 않다. 손님 데리고 오면 음식 가격대가 있어서 어느정도 대우받는 느낌도 받을 듯?”

 

또한, 손님 대접하기에도 좋은 집으로 장어덮밥 말고도 다른 덮밥도 있고, 가격대가 있어 대우 받는 느낌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헨*


“인기가 매우 많은 해운대 일식 식당. 장어덮밥으로 유명하다는데 회가 땡겨 카이센동으로 먹었다. 카이센동이 두번째로 잘 나가는 메뉴 같았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좀 비싼 거 아닌가 했는데 충분히 납득되는 맛. 반찬으로 나오는 단호박과 젓갈도 맛이 좋았다. 식전주는 목넘김이 좋았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두 시간이 넘을 때도 있다는데 평일 금요일에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잡아서 금방 들어갔다. 해운대에 또 가게 되면 재방문 의사 있음.”


고**


“장어덮밥 너무 맛있어요. 장어 비려서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갈비마냥 너무 맛있음. 전 카이센동 주문했는데 후회했어요. 꼭 장어덮밥으로 드세요. 가격은 많이 비싼편이긴 합니다! 토요일 오픈 전에 갔는데 저희 앞에 50명 있고 그 뒤로 계속 손님들 오다가 조기 마감됐다고 그만 받더라고요. 여행 온 김에 들리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그러면서 꼭 장어덮밥을 먹어보라고 극찬을 하면서 말하는 사람도 있을 만큼 그 맛이 월등한 집이라고 하네요.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브***


“테이블링 앱으로 이용해서 기다림 없이 착석했습니다.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기억에 남고 장어덮밥은 개인적으로 인생덮밥이였습니다. 두 자녀들은 카이센동 먹었는데 아이들도 엄청 만족해했습니다. 곁들어 나온 찬들도 하나같이 입맛을 돋아주었고요. 따뜻한 도쿠리 한잔으로 부산여행의 시작을 했네요~ 다음 부산 여행때도 꼭 들르고 싶어요.”


오***


“사전 예약은 안되고, 저녁식사는 4시부터 출입문에서 대기석과 시간을 확인받아야 함. 저녁식사는 이용객이 많아서 대기예약을 해야 하는가보다. 장어덮밥이 맛있어 찾는 이도 많겠지만 일본 나고야에서 취식한 것과는 거의 비슷하지만 약간 싱거워 맛이 좀 덜한 것 같다. 바다장어 음식은 모두 품절로 메뉴를 없앤거 같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나고야에서 먹던 장어덮밥과는 비슷하지만 덜한 것 같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 맛이 좋아 다시금 방문하고 싶다는 분들도 많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부산 해운대 맛집으로 알려진 나고야식 장어덮밥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해목 해운대점


연락처: 0507-1385-3730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542-30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나고야식 장어덮밥 39,000원

 

이처럼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갈 수밖에 없다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본다 말하는 집이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43

 

서민갑부 디트로이트 피자 갑부 김태원 사각피자 맛집 피자덕후 피자힙 위치

2023년 4월 29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433회 – 사각피자로 연 매출 80억 원?! K-디트로이트 피자를 만든 갑부 식당 정보“영국드라마 에 등장하는 파란색 타임머신인 가 상륙한것 같은 출입문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 집의 나고야식 장어덮밥의 맛을 본 사람들은 해운대에 가면 저녁에 한번 들러서 먹기를 주저 않으니 더욱 이 맛이 궁금하네요.

 

워낙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그 맛이 월등해서 인기가 높다하니 다음을 저 역시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나고야식 장어덮밥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