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맛집 충무동비빔칼국수 위치

 

2023년 5월 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86회 – 울산 비빔칼국수 정재군 달인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정성껏 준비한 맛난 충무동 비빔칼국수를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정성껏 준비해서 맛 좋은 비빔칼국수를 내어주는 맛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한번 가본 분들은 이 맛을 잊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집이라 더욱 가보고 싶은 이유가 있을 것 같기에 이 맛을 미리 보고 온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식당 충무동비빔칼국수 방문 후기 정보


이**


“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 비빔칼국수가 제 입맛에 딱이네요.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만두도 가성비 좋아요.”


상큼*****


“동네친구가 추천해서 첨가봤는데 사장님 넘 친절하시고 음식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김치도 맛있고요. 최고입니다. 자주 갈게요. 동네를 잘 안 돌아다녀서, 이런 맛집 있는것도 몰랐네요. 비빔칼국수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그러면서 비빔칼국수를 제대로 맛보고 간다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맛집 중에 맛집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jun*******


“엄마가 칼국수 맛있다해서 방문했는데 저는 비빔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날은 춥지만 비빔도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깍두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어디든지 맛집은 김치가 맛있던데 말이쥬~ 깍두기 세번 리필 안비밀.”


룰루******


“집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는줄 이제 알았어요! 칼국수면이 밀가루냄새 1도없고 탱글탱글 쫄깃해서 아이들도 진짜 잘먹었어요! 비빔칼국수는 양념이랑 면발 조화가 진짜 좋드라고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앞으로 자주 갈예정입니다. 반구동 맛집 충무동비빔칼국수입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은 이 집의 비빔칼국수를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곳이라 말하네요.

 

 

생활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wa*****


“칼국수 별로 안 좋아하는 1인인데, 여기 칼국수는 찐입니다. 특히 비빔칼국수는 꼭 드셔봐야 해요 !! 조미료 1도 안쓰면서 깔끔하고 찐 맛있는 양념이예요. 넘 맛있어요. 들깨칼국수도 뜨끈하고 국물도 진해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소***


“아 너무 오래간만에 먹는 맛인데 여전히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 하반기에 서울 간다고 하시길래 갑자기 울컥, 근데 서울도 자주 가는 저라서 언제든지 방문할 준비 완료! 서울 가기 전에 더 자주 먹으러 갈께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먹고 가요~! 내 핫플 세상사람들 다 좋아했으면 좋겠다.”

 

그러면서 세상 사람들이 다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분도 있을만큼 이 집의 비빔칼국수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myn******


“비빔칼국수, 만두칼국수 먹어보았는데 면이 다른곳과 차별돈 특별한 맛이였어요! 보들보들 쫄깃쫄깃 깔끔한 맛으로 맛있게 잘먹었어요! 비빔 양념도 고추장이 들어가지 않아서 인지 잘비벼지고 끝맛이 깔끔했어요! 맛있었어요.”


hu********


“면이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음식들 간이 삼삼하고 너무 맵지 않아서 아이와 함께 먹기에 너무 좋습니다. 칼국수에 올라간 엄청나게 많은 고명의 양, 실화인가요? 게다가 가격도 합리적~ 적극 추천합니다.”

 

더군다나 끝맛도 깔끔하니 좋고, 면도 쫄기하다고 말하면서 이번 방송에 나온 비빔칼국수 맛집에 대한 극찬을 하는 분들도 있네요.

 

 

생활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튼튼**


“여기 완전 맛있어요. 가격이 일단 착해요. 숙성한 자가 제면이라 그런지 먹어도 속이 편안한 느낌입니다~ 음식들도 딱 좋았어요. 고소한 들칼도 매력적이고 비빔칼국수 위에 계란지단 고명 엄청 올라가고요. 자극적이지 않아 좋아요. 만두칼국수는 아이들도 잘 먹네요. 만두도 맛나서 한판 더 추가했습니다.”


ell****


“칼국수 면이 꼭 감자면처럼 쫀득쫀득하고 살짝 투명해요. 면발 되게 독특하고 맛있어요. 가게도 아기자기하고 예쁘고 아늑하고, 되게 깨끗해서 의외(?)였어요. 사장님 친절하고 음식도 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끝으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비빔칼국수 달인의 매장을 보고 있으면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사장님도 친절하니 더욱 좋다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 역시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으로 소개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칼국수집 상세정보


상호명: 충무동비빔칼국수


연락처: 0507-1358-4456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반구동 596-1


이용시간: 오전 10시  오후 7시 30분까지

 

 

메뉴 및 가격

 

비빔칼국수 7,000원

 

이렇게 울산에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되는 맛집이라 말하는 비빔칼국수집이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활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울산 비빔칼국수 달인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46

 

생활의 달인 고기튀김 짜장면 달인 은둔식당 종로 일번지 위치

2023년 5월 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86회 은둔식달 – 고기튀김 짜장면 달인 매장 정보“이 식당은 종로에서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맛집으로 고기튀김과 짜장면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funch-mom.tistory.com

 

이번에 울산에서 워낙 유명한 비빔칼국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최고의 맛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이 맛을 찾고 싶은 저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비빔칼국수 달인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