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홍게 샌드위치 가격 카페 속초751샌드위치 위치

 

2022년 9월 24일 토요일 EChannel널 39회 속초 홍게 샌드위치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속초751샌드위치입니다~ 저희는 아이셋을 키우는 엄마아빠로써 하나부터열까지 먹거리에 대하여 연구하고 노력하며 정성을 쏟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 밖에서 사먹는 한끼지만 걱정없이 먹을 수 있도록 정직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재료 하나 하나 손질하고 바르게 만드는 샌드위치! 속초751에서 맛과 건강 그리고 행복까지 모두 찾아가세요~^^”

 

이렇게 이번에 속초에서 워낙 맛이 좋다고 소문난 홍게 샌드위치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누구나 다 아는 맛이라서 더욱 무서운 것 같기에 이 집을 방문해서 홍게 샌드위치를 한입 베어물고 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홍게 샌드위치

 

 

속초 홍게 샌드위치 식당 속초751샌드위치 방문 후기 정보


뿐***


“속초751샌드위치가 있어서 속초가 더 풍요로와요~ 변함없는 친절하심과 먹어도 먹어도 맛나는 홍게샌드위치~ 한번도 안드신 분은 있어도 한번만 드실분은 없을 맛~^^ 저 오늘로 30번 넘는 방문 같아요~^^ㅎㅎ 지인들 모두~계속 맛 뵈고 싶은 속초 751 홍게샌드위치~”


fkm****


“대표메뉴인 홍게샌드위치와 인기메뉴인 에그명란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당. 예전 속초 방문시 휴무일이거나 웨이팅이 길어서 못먹었던 경험이 있어요~ 이른시간에 갔더니 대기자도 없고 너무 좋았습니다. 샌드위치 내용물이 꽉꽉차있고 이곳에서만, 먹을수 있는 특별메뉴인지라 더욱 좋았습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홍게 샌드위치

 

 

 

 

nam*****


“우리 식구들 아침메뉴로 딱. 홍게샌드위치 정말루 맛있게 먹었어요. 크기도 큼직해서 반씩 노나먹었답니당. 건강음료는 빨강이보다 초록이 추천해요. 설악산 빨강이는 달지 않아서 좋았지만.. 벌칙음료 같았어요.”


달**


“속초가면 꼭 들리는집. 가격은 좀 되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있어요. 쥬스도 샌드위치도 다 맛있어서 등산할때 피크닉할때 들려서 포장해가요. 오랜만에 가니까 주차난 때문에 포장만 가능하고 매장네 취식은 불가하다니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역시나 이번 홍게 샌드위치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가격은 나가지만 그 이상을 한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홍게 샌드위치

 

 

 

 

pri********


“사장님 친절하시구 홍게샌드위치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독보적인 맛이라 특허 낼만해요! 나중에 속초왔을 때 또 먹으러 올꺼에요:)”


당***


“비가 와서 차에서 먹었습니다. 주차공간 거의 없다고 보시면 돼요 바로 앞 도로는 왕복 2차선 도로에 도로 폭도 좁아서 정차도 어려워요 주변 동네에 겨우 차대고 아침 7시 57분 도착해서 대기번호 16번, 35분정도 걸려서 받았어요. 게살샌드위치 맛있고 푸짐해요 그치만 먹다보면 물려서 또 먹고싶은 정도는 아니고 ㅎㅎ 그냥 한번 먹은 거로 매우 만족입니다. 음료 맛있는데 특히 청초호쥬스가 더 맛있어요.”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제대로 된 홍게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홍게 샌드위치

 

 

 

요정***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속초 최애맛집이자 핫플이에요!!! ㅠㅠ 속초에서 태어나고 자란 토박이 부부가 하시는데 넘 친절하시고~~~ 게를 엄청 좋아하는데 홍게살 찐으로 듬뿍들어있어서 푸짐하게 먹고갈 수 있답니당!!! ㅎㅎㅎㅎ 진짜 속초올때마다 들리는곳인데 후회없어용 ㅋㅋㅋ 강추입니당”


미니****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긴한데, 워낙 홍게를 좋아하다보니, 안 먹어볼 수가 없었네요. 또 먹으러 갈거에요. 맛있어요~~~~~~”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면서 말하기에 다시금 간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홍게 샌드위치

 

 

 

 

이구역***


“속초 명물 홍게로 만든 샌드위치이다. 크기가 두툼하고, 야채가 싱싱하다. 부재료가 조잡하지 않아서 홍게의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빵이 얇고 부드럽지만 잘 부서지지 않아서 좋다. 주의할 점은 오직 포장 판매만 가능하다. 가게 안의 장소가 협소하여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 않아서 인듯 하다. 가게 옆에 야외 테이블 2-3개가 있다. 그곳에서 먹을 수도 있다. 주차 공간은 가게 앞에 2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다. 옆에는 다른 카페이니 주차 금지이다. 따로 주차 공간은 없는 듯하다.”


li****


“홍게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어요! 특별한 맛이 있는데 그게 뭔지 모르겠지만 맛있어요,, 음료는 호불호 갈릴 맛 이니까 잘 생각하고 주문하세요!! 대신 홍게샌드위치는 꼭 꼭 드시길..”

 

끝으로 최고의 홍게 샌드위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도 많고, 한번 가보고 싶은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홍게 샌드위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홍게 샌드위치

 

 

 

 

속초 홍게 샌드위치집 상세정보


상가명: 속초751 샌드위치


전화번호: 0507-1328-0751


주소: 강원도 속초시 교동 780-55


영업시간: 매일 오전 8시  오후 3시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홍게 샌드위치 14,000원

 

이처럼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맛도 좋고, 푸짐하기까지 한 식당이라 말하니 더욱 탐나는 것 같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홍게 샌드위치

 

 

 

속초 홍게 샌드위치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04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한우구이 토시살 차돌박이 맛집 금호동 치커리생구이 위치

2022년 9월 24일 토요일 EChannel널 39회 속초 한우구이 토시살 차돌박이 식당 정보 “저희 치커리생구이는 교동 동부아파트에 위치한 생구이 전문점입니다. 저희집은 체인점으로 운영되지 않으며 30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홍게 샌드위치라는 걸출한 음식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주전부리처럼 한번 먹어보고 싶고, 브런치로 즐기고도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식당을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속초 홍게 샌드위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