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우대갈비 늑간살 가격 리얼 맛집 유캔하이 육미안 위치

2022년 9월 14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34회 리얼맛집 – 불맛작렬~ 갈비의 ‘新’세계! 우대갈비&늑간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우대갈비와 늑간살 구이가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같이 먹는 하이볼 역시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고기가 땡길 때 이 집 고기면 최고라고 말할 정도로 일품이라고 한다.”

 

이렇게 종로에서 워낙 유명한 우대갈비와 늑간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리고 이 맛은 누구나 아는 맛이 아니기에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우대갈비 늑간살

 

 

우대갈비 늑간살집 유캔하이 육미안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방문한 su******님이 말하기로는 육회와 커플세트를 맛봤는데 정말 좋았다고 극찬을 하네요.

 

더욱이 기대하지 않았지만 은근히 대게내장볶음밥의 맛이 일품이라고 말하면서 은근히 갈비는 자체 간이 별로 안되어 있어서 소스에 찍어먹어야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고기 맛을 중시하는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우대갈비 늑간살

 

 

 

 

 

그리고 이****님은 점심시간에 이 식당을 방문해서 대기없이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말하기로는 입보다는 눈으로 먹는 즐거움이 더 크다고 말을 하네요.

 

특히, 흔한 메뉴가 아니니 데이트때 추천하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잘 먹고 간다고 합니다.

 

이렇게 요즘은 그냥 배부르게 먹는 집도 좋지만 분위기 좋고, 언제 어느때 방문하면 좋을 집들이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우대갈비 늑간살

 

 

 

 

 

또한, ye*****님의 말로도 이번에 우대갈비와 늑간살 맛집으로 나온 곳은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더욱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음에 다시 방문할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리고 윗분 말이 맞다는 듯이 엄**님 역시 이집 고기가 다 구워져서 나오니까 너무 좋다고 말하고, 은근히 하이볼과 잘 어울린다면서 최고라고 하는 분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우대갈비 늑간살

 

 

 

 

끝으로 이 집을 방문하면 하이볼이 필수라고 말하면서 소**님은 종류별로 마셔봤는데 레몬맛이 최라고 하네요. 이렇게 고기도 좋은데 술까지 좋으면 안가볼 수 없을 것 같네요.

 

또한, 기다림이 있었지만 그 이상의 맛을 봤다면서 로***님은 맛도 좋고, 친절해서 더욱 좋았다고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인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괜찮은 곳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종로 맛집으로 나온 우대갈비와 늑간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우대갈비 늑간살

 

 

우대갈비 늑간살집 상세정보


상가명: 유캔하이육미안


전화번호: 0507-1383-1525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 2가 177


이용시간: 오후 3시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황제늑갈비 24,000원

본갈비 27,000원

 

이렇게 이번에 우대갈비와 늑간살이 맛이 좋은 식당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이 맛을 보러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생방송투데이 우대갈비 늑간살

 

 

 

우대갈비 늑간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9.14 - [분류 전체보기]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스페인 빠에야 가격 맛집 서초 살롱드누아 위치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스페인 빠에야 가격 맛집 서초 살롱드누아 위치

2022년 9월 17일 토요일 EChannel널 38회 서울 스페인 빠에야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구인난으로 점심시간 예약은 메뉴확정인 경우에 만 가능합니다. 구인될때까지 점심시간은 메뉴확 정된 예약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우대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왜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늑간살도 맛이 좋다 말하니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유불문하고 한번은 방문해서 즐기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에 다음을 기약하고 싶어지기에 저 역시 훗날을 생각하며 이번 리얼 맛집에 소개된 우대갈비 늑간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