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녹차 보리굴비 한상차림 정식 가격 택시맛객 맛집 영광 법성포 갈매기식당 위치

 

 

2022년 9월 21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42회 [택시맛객들의 수다] - 붉은빛의 사랑이 꽃피는 영광 보리굴비 한상차림 식당 정보


“남도음식 전문 갈매기식당입니다. 친절한 서비스, 한결같은 맛으로 미리 조리하지 않고 주문 즉시 조리합니다. 국내산 영광굴비와 직접 해풍에 말린 부세보리굴비만을 이용합니다. 각종 모임, 회식 장소 예약도 가능하오니 전화로 예약주시면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항상 최고의 맛 서비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영광 법성포에서 굴비를 가지고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이 한상을 받으러 오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솔직히 남도음식을 이렇게 푸짐하게 내어주면서 이 가격을 받으니 이 맛이 너무 궁금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녹차 보리굴비 한상차림 정식

 

 

 

보리굴비 한상차림 식당 갈매기식당 방문 후기 정보


hiu******


“보리굴비정식~ 와우~반찬이 가득히 넘쳐나요. 보리굴비와 녹차물 보리굴비 짜지 않고 맛있어요. 간장게장에 밥~맛있어요. 홍어찜과 홍어무침. 조기탕. 조기구이까지 가성비 짱이예요!!!”


jih*******


“영광에 가면 굴비정식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 먼 길을 달려 온 만큼 기대가 너무 컸던 것일까요...다양한 가짓수가 나와서 처음 상을 받으면 와~! 하지만 하나하나 특별한 맛을 갖고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특히 굴비 정식인만큼 굴비 맛을 제일 기대했는데...!!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요리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고 또 가격적인 측면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 서울에 계신다면 보리굴비는 덕수궁 콩두, 간장게장은 마포 진미식당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보리굴비 정식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같이 나오는 요리들도 정말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녹차 보리굴비 한상차림 정식

 

 

 

 

Ted****


“영광 법성포를 지나는 길에 굴비정식을 맛보기 위해 들렸습니다. 굴비거리에 굴비집이 바글바글하게 많이 있는데 후기가 많은 인기있는 집이 몇개있네요. 어떤집은 대기가 한시간 넘는 곳도 있어서 갈매기식당으로 갔습니다. 갈매기 식당도 대기는 5팀이었는데 40분정도 기다렸네요. 주차장도 따로 없어서 길가 빈곳에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인당 2만원의 굴비 정식인데, 보리굴비와 조기, 매운탕, 게장, 고추장굴비, 떡갈비, 굴비찜 등 찬거리까지 한상이 나오는데 먹을만합니다. 보리굴비는 예상대로 맛있고, 간장게장, 고추장굴비도 맛이 좋았네요. 매운탕은 맛이 별로였습니다. 서울이나 수도권에도 보리굴비 맛집이 많으니 굳이 법성포가서 먹을일은 없겠지만 본고장에서 먹어본는것도 좋네요.”

 

이분은 법성포를 지나다가 들른 집인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라면서 제대로 된 한끼를 먹고 간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녹차 보리굴비 한상차림 정식

 

 

 

안녕******


“2만원짜리 굴비정식 맛있어요. 기본반찬도 많이나와서 포장도 알아서 해 갈 수 있도록 식탁 옆 옷걸이에 비닐봉지도 걸려있어요 옆에 매장에서 굴비랑 고추장굴비도 판매합니다 인터넷구매하려고 알아보니 인더넷판매하는 것 보다 저렴합니다.”


문**


“대기번호 받아서 1시간 기다려 맛있게 먹었어요. 비린 생선인 조기를 비린내 없이 탕으로 구이로 보리굴비찜까지 다양한 조리법으로 모두 맛볼수 있었어요.곁들이 찬으로 주신 간장게장 도 맛있어요. 들인 시간 아깝지 않은 맛 입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굴비정식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기다림도 있지만 그 맛이 월등하다고 말을 하는 분들도 있네요.

 

 

생생정보 녹차 보리굴비 한상차림 정식

 

 

 

Tae******


“보리굴비 정식...돈이 아깝지 않은 맛, 간장게장을 좋아하지 않는데, 반찬으로 나온 여기 간장게장은 다 먹었어요. 조기 매운탕도 시원하고 맛 있습니다. 강추”


fee********


“부모님 모시고 간곳인대.부모님이 만족하셨습니다!!오부모님 말씀으로는 반찬이 너무 많아 다 못먹으면 아깝다는 말씀하실만큼 밥한공기.대비 반찬이 어마합니다!! 맛도 있구여!!보리굴비는 70살 아빠가 옛날에 드셨던.맛이라 하셨습니다..다만..간장게장만 저희집 입맛에는 좀.아쉬웠습니다..”

 

이렇게 부모님이 만족하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돈이 절대 아깝지 않은 식당이라면서 추천하는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녹차 보리굴비 한상차림 정식

 

 

 

까***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아주 만족하셨어요! 휴일 점심시간대라 대기시간은 있었지만 대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고 상차림 속도가 엄청 빨라서 그런지 대기팀 수에 비해서 별로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고 굴비도 원없이 먹었습니당ㅋㅋ”


차*


“지인들이랑 식사 자리가 있어서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그래도 한식이 좋을거 같아서 영광 맛집 급하게 알아봤네요 ~ 주변 사람들도 갈매기식당 알더라구요 밑반찬이며 정갈하게 잘 나오고 맛도 간을 쎄게 하지 않아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끝으로 이번에 보리굴비 한상차림을 내어주는 식당을 다녀온 사람들이 말하길 제대로 맛보고,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는 곳이네요. 더욱이 사람들의 평도 좋은 식당이라 그런지 몰라도 다음을 생각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영광 법성포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녹차 보리굴비 한상차림 정식

 

 

 

보리굴비 한상차림집 상세정보


상가명: 갈매기식당


전화번호: 0507-1409-7991


주소: 전라남도 영광군 법성면 법성리 602-2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한상차림 (1인) 20,000원

 

위와 같이 정말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집을 보고 있으니 굴비 좋아하는 분들은 당장에라도 예약하고 싶어질 것 같네요.

 

 

 

생생정보 녹차 보리굴비 한상차림 정식

 

 

 

보리굴비 한상차림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9.20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 오늘저녁 150년 된 폐가 한옥 촌집 전성시대 가격 민박집 경주 혜리원 한옥스테이 위치

 

생방송 오늘저녁 150년 된 폐가 한옥 촌집 전성시대 가격 민박집 경주 혜리원 한옥스테이 위치

2022년 9월 20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68회 [촌집 전성시대] - 150년 된 폐가의 변신 방송 정보 “경북 경주시. 부부의 손길로 다시 태어난 촌집이 있다. 전체 대지 약 667㎡에 큰 채, 작은 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진짜 최고의 재료와 음식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우리가 너무나도 잘 아는 맛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도 많고, 무조건 달려갈 분들은 더 많을 것 같기에 저 역시 훗날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제대로 된 남도음식 한상차림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