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 가격 고수뎐 맛집 아산짚불장어 위치

2022년 7월 21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97회 고수뎐 – 짚불로 '무태장어'의 식감을 지배하는 자 식당 정보


“살아있는 민물 왕대물 무태장어를 짚불에 구워내는 방법을 최초 발명한곳!(명인) 2009년도 까지 천연기념믈 제258호로 지정되어 있다가 양식에 성공해 비로소 해제가된 그야말로 토종 장어과의 황제입니다. 크기가 무한정으로 자란다는뜻이기도하고 육지라는뜻도 가진다 해서 무태 라는 용어가 된 것이라고 하구요.조선시대 임금님 보양식의 제1호 로 여길만큼 아주 귀한 보양식중의 으뜸이라 했습니다.”

 

이렇게 아산에서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의 무태장어구이를 맛보러 다시금 찾으러 갈 수밖에 없을 정도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보기위해 달려갈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짚불 무태장어구이#짚불 무태장어#생방송투데이 고수뎐#생방송투데이 무태장어구이#아산짚불장어

 

짚불 무태장어구이 식당 아산짚불장어 방문 후기 정보


인아***


“지인이 사줘서 처음 방문한 아산 맛집이에요. 장어 비릿하고 느끼해서 원래 안좋아하는데 여긴 진짜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먹고나서 깔끔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골목에 있어서 찾는데 조금 어려울수도요. 주차장은 있긴하지만 협소해요.”


yo***


“가격이 약간 비싼다 햇는데 장어가 커요.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해요. 된장국에 공기밥 세트가 3천원인데 된장국양도 많고 밥양도 많아요. 맛있어요. 아산가게 되면 재방문할꺼에요!”

 

이렇게 이 집에서 무태장어구이를 맛본 사람들은 가격도 있지만 그 크기가 상당하다면서 맛도 좋아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

 

 

 

이민******


“온양온천역을 이용한 온양온천 온천욕 이용하고 나서 이용하는 온양 스테미나 맛집입니다. 무태장어전문점으로 맛있고, 건강합니다. 온양호텔앞에 일신족탕, 아산시청 건너편 흑영호 등과 온천후 보양식 맛집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지만, 맛과 건강 모두 잡을 수 있는 짚불장어구이 맛집입니다. 코로나로 대온천탕 이용객이 급감하면서 가족탕이용 손님으로 장사하네요.”


ari*******


“음식들이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서비스가 너무 좋더라고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역시나 음식의 맛이 참 좋고. 가격은 나가지만 보양식 맛집으로써 정말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

 

 

 

고**


“느끼하지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 대물장어두께가 두툼한것이 냄새도 안나고 고추냉이잎 장아찌에 싸먹으면 환상의 맛.”


박**


“음식도 괜찮고 먹어본 장어중에 으뜸이네요. 큼직한 장어 정말 몸보신 지대로 했어요. 집에서도 가까워서 와이프랑 자주 찾아가는데 가족끼리 다녀오기 괜찮네요. 무태장어 먹어본 사람 별로 없을텐데 한번 먹어보면 상당히 일반장어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러면서 이 집의 음식도 좋고, 맛도 좋고, 먹어본 장어 중에 최고라고 말하면서 이번 짚불 무태장어구이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

 

 

 

보은****


“장어가 엄청 크고 도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자리가 넓어 회식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소금구이가 특히 맛있었구요. 제가 아산 와서 먹어본 장어 집 중에 최고였습니다. 꼭 가보세요~!!”


김진***


“장어가 겁나 크고 도톰해서 씹는맛이 있어요~ 엄마아빠랑 간건데 맛있게 드셔서 다행이였네용ㅎ 간만에 몸보신하러 또 가고싶다는ㅋ”

 

그래서일까? 이 집을 말하면서 장어가 정말 크고, 씹는 맛이 있는 곳이라면서 다시금 가보고 싶은 몸보신 맛집이라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

 

 

 

 

김**


“장어는 맟점만 먹고나면 느끼해서 목구멍이 탁 막혀버려 얼른 누릉지나 소면 시켜서 그 느끼함을 달래곤 했는데 이집 무태장어는 느끼하지가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담백해서 무쟈게 먹고 왔습니다 무태장어 첨 먹어 봤는데 앞으론 다른장어 못먹을듯 하네요.”


암*******


“친구가 새송이버섯 구이를 보자마자 식당에서 이렇게도 나오냐면서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대요 ㅋㅋㅋ 명이나물은 다른 식당에서는 반으로 잘라서 주던데 수북이 쌓인 거 보고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 미나리 무침, 파김치, 파무침, 오이장아찌, 명이나물, 고추냉이 잎 반찬 하나하나 다 장어랑 잘 어울리고 친구가 한입 먹더니 ‘이건 생선이 아니야...’ 할만큼 쫄깃하구 맛있었어용 ㅎㅎ 번창하세요~~”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함녀서 제대로 된 장어구이집이라고 말하면서 느낌함도 없이 쫄깃해서 좋았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짚불 무태장어구이#짚불 무태장어#생방송투데이 고수뎐#생방송투데이 무태장어구이#아산짚불장어

 

아산 짚불 무태장어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아산짚불장어


전화번호: 0507-1306-1923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동 1731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까지 / 매달 1. 3주차 화요일 정기휴무

 

 

가격 및 메뉴

 

짚불 왕대물 무태장어 + 아구탕 43,000원

짚불무태장어구이 37,000원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짚불 무태장어구이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가격도 저렴하니 그 맛이 월등해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

 

 

 

 

 

#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생방송투데이 짚불 무태장어구이#짚불 무태장어구이#짚불 무태장어#생방송투데이 고수뎐#생방송투데이 무태장어구이#아산짚불장어

 

짚불 무태장어구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889

 

생생정보 통문어 해물전골 육해공 보양탕 가격 맛집 수원 해물천지 위치

2022년 6월 7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67회 [맛있으면 0칼로리] - 통문어 해물전골 & 육해공 보양탕 식당 정보 “해물천지는 수원화성행궁 주차장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조개류는 직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짚불에 무태장어를 구워주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 맛을 보러 저 역시 가보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크기에 다음을 기약해보고 싶네요.

 

그래서 7월이 다 가기전에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짚불 무태장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